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여행비자필수

상품코드|NCP240ACE9

단체번호|61716228

[ 담당자추천 ]
**세미패키지** 캐나다 항공일주 9일 [국내선2회포함/밴쿠버2연박/캐네디언로키/나이아가라/토론토]

#캐나다 #밴쿠버 #카필라노서스펜션브릿지 #캘거리 #나이아가라 #캐네디언로키 #설상차 #나이아가라크루즈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3,366,000원
2,871,000원
66,000원
726,000원
기본상품가격
3,300,000원
2,805,000원
660,000원
유류할증료
66,000원
66,000원
66,000원
66,000원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1,799,00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85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교통편  에어 캐나다 에어 캐나다 항공정보
여행기간
7박 9일 [기내 1일숙박]
  • 2020년 06월 10일 (수) 15:30 인천(AC064)
  • 2020년 06월 10일 (수) 09:20 밴쿠버(AC064)
  • 2020년 06월 17일 (수) 14:00 토론토-피어슨(AC061)
  • 2020년 06월 18일 (목) 16:45 토론토-피어슨(AC061)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9시간 50분 / 도착시 13시간 50분
예약인원
현재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4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성인 30명이상시 인솔자 동반.[인솔자 미확정]
모이는 장소
12:20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33,0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21.04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 인천공항세 + 전쟁보험료포함, 관광진흥기금, 현지공항세
◈ 전일정 호텔비, 차량비, 식사, 여행지입장료
◈ 최대 3억원 여행자 보험포함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1인당 전 일정 CAD($) 110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미주지역(캐나다/미국)은 팁문화가 관습입니다. 하지만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택관광, 개별 여행경비, 호텔&포터 등의 매너팁


◈ 식사2회 불포함 [2일차 중/석식]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캐나다 ETA 승인비용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2016년 11월 10일 이후부터 전면 의무시행 되는 캐나다 전자여행허가제(ETA) 로 캐나다를 항공으로 입국하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은 일반여권 또는 전자여권으로 ETA승인을 사전에 승인을 받으셔야 입국이 가능합니다.

(승인비용 $7 불포함-개인지불)
 
※대행시에는 3만원/인 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06월 10일 수요일
인천국제공항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인천국제공항 소개 : 1992년 11월 착공해 2001년3월 개항했다. 인천국제공항은 김포국제공항이 여객 및 화물 수송의 증가를 감당할 수 없게 됨에 따라 이를 대체할 신국제공항으로 건설되었다. 공항부지면적은 1,171만 6,000㎡이며 승객들이 항공기를 타기 위해 이용하는 여객터미널은 49만 6,000㎡이다. 또한 개항 당시인 2001년 3월 기준으로 연간 여객 2,700만 명, 화물 170만t을 처리할 수 있으며, 2010년에는 여객 3,287만 명, 화물 337만t, 2020년에는 여객 1억 명, 화물 700만t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은 지리적으로 동북아시아 교류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비행거리 3시간 이내에 있는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가 43개에 이르고 미국 동부까지도 중간기착 없이 비행할 수 있는 등 지리상의 이점이 커 세계적인 공항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그러나 인천국제공항은 육지가 아닌 섬 위에 세워진 관계로 공항이 위치한 영종도와 인천 육지부를 연결하는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를 통해서만 공항에 접근할 수 있어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밴쿠버
밴쿠버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밴쿠버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현지공항미팅] 벤쿠버 국제공항
가이드정보
아울렛 이동
아울렛 이동
밴쿠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북미여행의 즐거움! 아울렛 쇼핑 - 자유시간제공
  • [관광] 밴쿠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주소 : 1000-7899 Templeton Station Rd, Vancouver, BC V7B0B7
쇼핑 후 중식
쇼핑 후 중식
가장 살기좋은 도시 "밴쿠버"
가장 살기좋은 도시 "밴쿠버"
  • [관광] 밴쿠버 차이나 타운 개요 : 북미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의 밴쿠버 차이나타운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 매해 신년과 추석에 거리마다 장식되는 화려한 장식과 '용춤'이 큰 볼거리! 이곳에 중국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한 것은 황금을 찾아 북아메리카로 몰려왔던 중국인들이 1880년대 대륙횡단철도 공사를 위해 건설 노동자로 이주하면서부터다. 그 후 특유의 강한 생명력으로 그들만의 문화를 일궈내 현재에 이르고 있다.
  • [관광] 개스타운 개요 : 개스타운의 역사를 살펴보면, 1867년 캡틴 존 테이튼이 인디언 부인과 닭 몇마리. 초라한 가구, 개, 한통의 위스키를 갖고 이 땅에 머물르게 되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밴쿠버 최초의 공동체 생활의 장이 열린것을 말한다. 그런데 이 존 테이튼이란 사람은 화술이 능하고 언제나 떠들석하게 말이 많은 사람이였기때문에 주위로부터 '개시 잭(Gassy Jack)'-허풍장이 잭- 이라는 별명으로 불러졌으며, 인기가 있는 사람이었다. 존은 무역이나 양조장 경영에도 손을 대면서 마을을 차츰 키워나갔으며, 이렇게 마을이 발전하다보니 그곳의 지명도 그의 별명을 따서 'Gassy's Town' 이라 불렀고, 다시 'Gastown'으로 불리게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1886년에 이 마을은 큰 화재가 발생해 거의 마을이 사라질 상태에 이르렀는데, 1887년에 캐나다 철도가 개통되면서 밴쿠버 시의 발상지로서 개스타운 재건 계획이 마련되게 되었고, 이로서 이곳은 19세기 식으로 다시 새롭게 변모하게 되었다. 개스타운은 빨간 벽돌이 반듯하게 깔린 거리. 가스등. 멋진 상점. 선물 센터. 아트 갤러리. 재즈 클럽. 케스토랑. 등은 당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개스타운에는 인기 있는 캐나다 토산품을 파는 카우칭 센터나 인디언 크래 프트 상점들이 많이 모여 있으며, 코르도바 거리와 하버 센터를 지나면 왼쪽으로 워터 거리가 시작되고 있다. 그리고 이 지점에서 워터 거리를 동쪽으로 3블럭쯤 가면 개스타운의 중심가가 나오며, 그 밖에 캐럴 거리나 알렉산더, 파웰 거리에도 가스타운의 올드 패션 스타일 상점등이 줄지어 있다.

    또한 워터 거리와 캠비 거리의 코너에는 개스타운 증기 시계가 세워져 있는데, 이 시계는 스팀 엔진으로 작동되는 유리 윈도가 붙어 있는 구리로 된 커다란 시계이다. 여기서 15분마다 차임 벨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으며, 여기서 다시 워터 거리를 2블럭 지나면 메이플 트리 광장이 나오는데, 이 광장 한쪽에는 개시 잭으로 불렀던 데이튼의 동상도 세워져 있다.
    관광포인트 : 전세계의 단 두개뿐인 증기시계중 하나인 높이 5m에 2톤이 넘는 시계에 가까이 다가가면 조그마한 쇠구슬들이 시계 내부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15분마다 증기를 내뿜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허풍쟁이 잭(존 데이튼)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개시 잭 동상(Gassy Jack Statue)은 주변의 운치있는 유럽풍의 건물과 거리와 어울어져 밤이되면 한층 더 멋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가는방법 : 하버센터 동쪽에서 메이플트리 광장까지 이어진 Water St.가 개스 타운이다. 증기시계에서 2블럭 동쪽으로 가면 Jack Deighton 동상이 있다
  • [관광] 캐나다 플레이스 흰 돛 모양의 하얀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로 1986년 엑스포에서 캐나다 가설 건축물로 세워진 후 현재는 국제회의장으로 쓰이고 있다. 일반인에게 공개는 하지않지만, 일년 중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그믐파티가 열려 일반인의 입장이 허용된다.
  • [관광] 그랜빌 아일랜드 다운타운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작은 섬(16만㎡)으로 까페, 극장, 레스토랑, 갤러리가 늘어선 활기찬 거리이다. 현지에서도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즐겨 찾는 섬으로 인기가 높은 곳으로 관광안내소에서 나눠주는 무료지도를 챙기면 구경하는데 효과적이다.
    퍼블릭 마켓에서는 각종 해산물과 과일, 야채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소한 식재료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섬 중앙에 위치한 캐나다 최초의 미니 맥주 양조장에서는 독일에서 건너온 맥주 전문가가 'Island Lager'를 직접 만든다. 오후에는 양조장 견학 및 시음도 할 수 있어 맥주 애호가에게는 최고의 명소로 꼽힌다. 이외에 박물관과 소극장들이 많아 캐나다인의 문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생과일주스,베이글, 피자 등을 파는 매장이 많아 즉석에서 음식을 사가지고 야외공연장이나 바닷가에 앉아 먹을 수도 있으며,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 온리 마켓이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포함★ 깎아지른 절벽 사이로 아슬아슬한 다리 하나가 간신히 걸쳐져 있는 카필라노 서스팬션
  • [관광]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개요 : 카필라노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캐나다와 밴쿠버의 가장 오래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70미터 상공에 매달려 있고 다리의 길이는 137미터입니다.
    이 다리는 1889년에 설립되어 매년 많은 관광객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다리통과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VIVA CANADA
석식 후 호텔 투숙
석식 후 호텔 투숙
유의 ㅣ 안내사항
■다른 항공을 이용하여 출발하는 모두투어 손님과 함께 행사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경유/차창관광 은 현지 교통 사정이나 현지 행사로 인한 교통통제 시 사전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현지 행사 진행 시간에 따라 선택관광 진행이 생략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인원별 차량 배정 으로 행사 인원에 따라 차량 및 가이드가 다르게 배정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예약시 유의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석식] - 연어회+매운탕
  • [석식] 연어회+매운탕 개요 :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한 밴쿠버에서 연어회를 즐기시고 얼큰한 해물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sheraton vancouver guildford hotel
식사
  • [조식] 기내식 [중식] 한식 또는 현지식 [석식] 연어회+매운탕
2일06월 11일 목요일
밴쿠버
조식 후 전일 자유관광
조식 후 전일 자유관광
*인원별요금상이*
*인원별요금상이*
  • [선택관광 안내] [선택1] 밴쿠버 다운타운 송영서비스
  • [선택관광 안내] [선택2] 빅토리아 데이투어
  • [선택관광 안내] [선택3] 휘슬러 데이투어
  • [선택관광 안내] [선택4] 조프리레이크 데이투어 ★등산복/등산화 필수★ 강도높은 산행코스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은 선택 할 수 없습니다.
  • [선택관광 안내] [선택5] 전일자유일정
유의 ㅣ 안내사항
1. 송영서비스
- 2인출발시 CAD75/1인, 3인출발시 CAD50불/1인, 4인 출발시 CAD35불/1인, 5인출발시 CAD30불/1인
호텔 픽업[지정된시간] - 다운타운 이동 - 가이드픽업 [지정된시간] *가이드 팁 포함

2. 빅토리아 당일 관광
- 2인출발시 CAD340/1인, 3인출발시 CAD240불/1인, 4인 출발시 CAD190불/1인, 5인출발시 CAD160불/1인
포함사항 : BC페리, 부차드가든, 가이드 팁
불포함사항 : 중/석식 [개별자유식]

3. 휘슬러 당일 관광
- 2인출발시 CAD270/1인, 3인출발시 CAD200불/1인, 4인 출발시 CAD170불/1인, 5인출발시 CAD150불/1인
포함사항 : 픽투픽곤돌라, 가이드 팁
불포함사항 : 중/석식 [개별자유식]

4. 조프리 레이크 당일 관광
★등산복/등산화 필수★ 강도높은 산행코스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은 선택 할 수 없습니다.
- 2인출발시 CAD250/1인, 3인출발시 CAD170불/1인, 4인 출발시 CAD125불/1인, 5인출발시 CAD100불/1인
포함사항 : 중식[샌드위치/물] , 가이드팁 포함
불포함사항 : 석식 [개별자유식]

5. 전일정 자유일정 [중/석식 불포함, 차량 및 가이드 없음]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sheraton vancouver guildford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3일06월 12일 금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밴쿠버-캘거리
밴쿠버-캘거리
캘거리
가이드정보
가이드 미팅 후 이동
가이드 미팅 후 이동
밴프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밴프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밴프
존스톤 캐년
★존스톤 캐년에서 가볍고 건강한 삼림욕 즐기기★
  • [관광] 존스턴 캐년 밴프에서 서쪽으로 약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존스턴 캐년 (Johnston canyon)은 존스턴 강 옆에 위치해 있다. 최저 깊이가 30m나 되는 계곡으로 강물이 석회암을 갈기갈기 찢어놓으면서 섬세한 풍광을 만들어 낸다.
    계곡 위로는 나무로 만든 산책길이 있는데 산책길을 따라 로어폭포(Lower fall)와 어퍼 폭포(Upper fall)를 볼 수 있다. 로어 폭포 까지는 약 1시간, 어퍼 폭포까지는 2시간이 소요된며 날카롭게 깎인 바위 사이로 시원스럽게 떨어지는 물줄기를 보면 피곤이 금세 풀린다.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는 아름 다운 밴프
  • [관광]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미네완카 호수
밴프에서 가장 큰 호수이자 '영혼의 호수' 불리는
  • [관광] 미네완카 호수 개요 : 밴프 다운타운에서 동북쪽으로 약 12KM에 위치하며,밴프 국립공원 안에서 제일 큰 규모이다. 밴프 국립공원내에서 유일하게 모타 보트를 탈수 있고 동서로 가늘고 긴 호수,인디언의 전설에 의하면 '죽은 영혼이 만나는 곳' 이라고 하며 영혼의 호수 라고도 불릴 만큼 아름답다.
    관광포인트 : 5월~9월에 한하여 낚시 애호가를 위한 낚시배 임대가 있는데 배 뿐만 아니라 낚시 도구 임대와 낚시 허가증 구입까지 일괄 처리해 주며 특히 송어가 유명하다. 밴프에서 호수로 가는 도중에 Bankhead라는 폐 탄광촌이 유령의 도시처럼 있는데 금세기 초만 해도 밴프보다 더 번성했던 곳으로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다.
투잭 호수
  • [관광] 투잭 호수 개요 : 투잭호수(Two Jack Lake)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내의 최대 호수이다. 미네완카 호수(Lake Minnewanka)의 아래쪽에 붙은 호수로 두 사람의 Jack이 발견한 호수라 붙여진 이름이다.
    이 호수는 작은 물살이 잔잔한 호수로 빙하가 녹은 물로 색이 투명하지 않고 청녹색이다. 투잭호수는 환경보호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밴프에서 가장 물이 맑은 호수로 꼽힌다.
밴프 타운으로 이동 후
밴프 타운으로 이동 후
석식 후 호텔 투숙
석식 후 호텔 투숙
유의 ㅣ 안내사항
※밴프 및 힌튼 지역내 호텔은 국립공원에 속해 자체 임의 보수공사가 어려운 관계로 타 지역대비 시설이 오래되거나, 엘레베이터 구비가 안되어있는 호텔이 많습니다. 또한 산장 스타일의 호텔 또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소음이 날 수 있으니 미리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밴프 카날타로
Canalta Lodge
[숙박] 밴프 보이저 인
BANFF VOYAGER INN
[숙박] 밴프 센터 호텔
BANFF CENTRE
[숙박] 인스 오브 밴프
INNS OF BANFF
식사
  • [조식] 호텔식 또는 호텔박스밀 [중식] 한식 [석식] 현지식
4일06월 13일 토요일
조식 후 출발
조식 후 출발
밴프 스프링스 호텔
720 여개의 객실과 약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립공원 최고의 자랑인
  • [관광] 밴프 스프링스 호텔 CP계열의 호화로운 호텔로 1882년에 세워진 후 밴프 국립 공원과 함께 100년 남짓 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중세의 성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캐네디언 로키의 관광 심벌이다. 특히 로비나 다이닝룸의 장식이 멋있으며, 티룸이나 라운지는 가볍게 이용할수 있어서 숙박객이 아닌 관광객들의 발길을 더욱 끈다.
보우폭포
마릴린 몬로가 '돌아오지 않는 강`을 찍은
  • [관광] 보우폭포 밴프타운의 남쪽을 휘돌아 흐르는 강의 한 굽이에 흘러 내리는 폭포로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돌아오지 않는 강》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보우(BOW)란 활이라는 의미로, 이주변에 살았던 인디언이 강가의 나무에서 활 재료를 구했던 것에서 유래 되었다.보우 강은 멀리 재스퍼 국립 공원 근처의 보우 호수에서 발원하여 캘거리, 위니펙 호수를 거쳐서 멀리 허드슨 만으로 흐르는 강이다.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요호 국립공원으로 이동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요호 국립공원으로 이동
에메랄드 호수
에메랄드 빛으로 유명한
  • [관광] 요호
  • [관광] 에메랄드 호수 개요 : 빙하가 흘러 내리면서 빙퇴석이 강물을 막아서 생긴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 빛 호수이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지며 요호 국립 공원 내에 있다.
자연의 다리
자연의 힘으로 만들어진
  • [관광] 요호
  • [관광] 자연의 다리 개요 : 흐르는 강물이 바위를 뚫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입니다.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93번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이동
93번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이동
  • [관광(조망)]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개요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아이스필드 파크웨이(Highway 93 north)

    캐네디언 로키산맥의 대표적인 두 도시인 밴프와 재스퍼를 잇는 구간으로 약 230km 정도 된다. 이 길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Icefield Parkway)라 부르는데, 수많은 언론과 여행가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라고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동일한 로키지만 상/하행, 그리고 사계절 시시각각 바뀌는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 그야말로 버라이어티하다.
  • [관광(조망)] 보우 호수 까마귀발 빙하와 보우 빙하에서 흘러내린 물이 모여 만들어진 호수이다. 초록과 파랑을 동시에 품고 있는 보우 호수의 물은 우기 뒤에는 갈색빛을 띠며, 로키산맥의 호수들 중에서도 가장 멋지고 색다른 풍경을 선보인다. 이 호수는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와 매우 가까우면서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크기 때문에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이며 특히, 동틀 무렵에는 호수 위로 비치는 햇빛이 마치 거대한 벽을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다.
  • [관광(조망)] 까마귀발 빙하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캐나다 로키 관광의 하이라이트! 특수 설상차를 타고 즐기는 만년설 빙하 체험
  • [관광]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개요 : 아싸바스카 빙하를 특수제작된 설상차를 타고 올라가 깊이가 약 300m가 되는 빙하위에 올라가 본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투어형태 : 셔틀버스에 탑승 후 , 거대한 바퀴의 설상차를 타고 아이스 필드를 둘러봅니다.
    자연을 생각하여 설상차가 빙하지대로 들어가기전 바퀴를 물로 씻고 들어가기에 직접 먹어도 될 만큼 깨끗합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주세요.
재스퍼로 이동
재스퍼로 이동
멀린캐년
★하이킹체험★
  • [관광] 멀린캐년 개요 : 자스퍼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이고, 캐네디언 로키 중 가장 길고 쉬운 하이킹 코스로 유명하다. 하이킹을 시작할 수 있는 코스가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어 짧은 곳에서부터 천천히 캐년의 진면목을 둘러볼 수 있다. 쉬운 하이킹 코스로 걷기에 자신 없는 분들도 간편한 복장으로 캐나다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면서 캐년의 장엄함과 신비함을 느끼고, 고객님의 건강함도 챙겨보세요.
석식 후 힌튼으로 이동 및 호텔 투숙
석식 후 힌튼으로 이동 및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크레스트우드 호텔
CRESTWOOD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알버타 스테이크식 [석식] 현지식
5일06월 14일 일요일
조식 후 출발
조식 후 출발
아사바스카 폭포
  • [관광] 아사바스카 폭포 개요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가 거의 재스퍼로 다다를 즈음, 재스퍼 남쪽으로 흐르는 아사바스카 강이 만들어낸 호쾌한 폭포이며, 재스퍼의 남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지점에 있다.
    콜롬비아 대빙원 발원의 아사바스카 강줄기와 선왑타(Sunwapta)강이 합류하여 강물의 수량은 더욱 증가 하면서 이 곳에서 장대한 폭포를 이루게 된다.

    높이 22m 계곡아래 웅장한 굉음을 토해내며 거칠게 쏟아져 내리는 이 폭포의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다. 이 강렬란 분위기의 폭포도 동절기에는 한줄기의 얼음덩어리로 변하여 화사한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한기도 한다.
사스캐츄완 크로싱 휴게소 정차 후 로키 관광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레이크 루이스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레이크루이스곤돌라/설퍼산곤돌라 중 1가지를 탑승합니다.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개요 : 레이크 루이스 정션(Lake Louise junction)을 사이에 두고 레이크 루이스 호수 반대편 쪽이며 겨울 스키장 지역이다,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바라보는 레이크 루이스와 빅토리아 빙하의 모습은 그야말로 기가 막히다.
레이크 루이스
세계 10대 절경중 하나이자 로키산의 진주라 불리는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개요 : 캐나다 록키의 수많은 호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수로 세계 10대 절경의 하나. 길이 24km,폭 800m,수심 70m이며 빙하의 침식으로 생긴 웅덩이에 빙하가 흘러내려 고인 호수이며,샤토 레이크 루이스(호텔)에서 호수를 바라보면 저 멀리 빙하를 안고 있는 빅토리아 산(3,464m)이 Fairview 산,Whyte 산의 시중을 받으며 우뚝 솟아 있는 것도 모잘라 호수 안에도 똑같은 모습을 비쳐주고 있다.
    관광포인트 : 4~5월까지 언다는 호수 위에는 보우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호수 옆에는 보우트 빌려주는 곳도 있다. 너무나 비싸 그저 구경만 하는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에는 수많은 꽃이 화단을 장식하건만 그것도 부족한지 꽃마차를 만들어 그 위에도 심었다. 오후에는 해가 정면에 오니까 좋은 사진을 원한다면 오전에 가야 한다. 루이스 호수에는 알프스 산맥의 목동 복장을 한 할아버지가 파이프를 연주한다. 루이스 호수에서 빠트리면 안되는 명물이다. 잡음을 내면 연주를 절대로 안한다. 정적 속에서 곡을 듣노라면 바로 천국이 어디 있겠는가.

    호수 주변에는 산책로가 많이 있다.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 산책로를 800m 따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거대한 침엽수가 빼곡히 찬 산책로 3.5km(왕복 4시간) 오르면 아그네스 호수(Agnes Lakes)이다. 이 호숫가에 찻집(영업은 5월~9월)이 있는데 발코니에서 차 한잔 하며 루이스 호수를 바라보며 숨을 고르자. 시간이 있다면 3km 더 가자. Plain of Six Glaciers라는 빙하에 마음을 빼앗기고 하산할 것이다.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호수를 끼고 가는 산책로(왕복 40분)이다. 그렇게 맑은 호수도 시발점으로 가면 빙하 녹은 탁한 물이 가는 물줄기를 만들어 호수로 들어갈 뿐이다. 호숫가 산책로 옆 숲속 길은 승마 코스이다. 워낙 말이 많이 다녀 온통 말똥이다. 말을 타고 아그네스 호수로 가려면 이 길을 지난다. 레이크 루이즈 정션의 VIA 역은 영화 닥터 지바고를 촬영한 곳.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죽기전에 꼭 한번 묵고 싶은 호텔 중 하나인
  • [관광]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개요 : 록키 최고의 절경 레이크 루이스에 위치한 최고급 특급호텔. 많은 사진의 배경으로 사용되어질만큼 멋진 전경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속에서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레이크 루이스를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캔모어로 이동
캔모어로 이동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KANATA HEALTH FOOD INC
88 캘거리 동계올림픽 경기장 및 알버타 주의 목장지대를 관통하여 카우보이 도시인 캘거리 이동
88 캘거리 동계올림픽 경기장 및 알버타 주의 목장지대를 관통하여 카우보이 도시인 캘거리 이동
캘거리
석식 후 호텔 투숙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하얏트 플레이스 캘거리 에어포트
Hyatt Place Calgary Airport
[숙박] 호텔 클리크
HOTEL CLIQUE
[숙박] 어클레임 캘거리 에어포트
ACCLAIM HOTEL CALAGARY AIRPORT
식사
  • [조식] 현지식 [중식] 현지식 뷔페 또는 현지식 [석식] 한식
6일06월 15일 월요일
캘거리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캘거리-토론토
캘거리-토론토
토론토
가이드정보
캐나다 최대의 도시 토론토 시내관광
캐나다 최대의 도시 토론토 시내관광
  • [관광] 온타리오주 주의사당 개요 : 온타리오 주의사당은 토론토 퀸즈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바로 옆에는 토론토 대학교가 있다. 퀸즈 공원의 숲에 둘러싸인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러운 건물이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주의사당 건물로 주변의 빅토리아 여왕 동상을 비롯하여 그의 아들 에드워드 7세, 캐나다의 제1대 수상 존 맥도날드 경등 온타리오 주의 역사를 대변하 듯 우뚝 서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 30분까지 무료투어가 가능하다.
    입장료 : 무료
    주소 : 111 Wellesley St. W Toronto, ON M7A 1A5, Canada
    전화/팩스 : TEL:1-416-325-7500
    FAX:1-416-325-7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ontla.on.ca/web/home.do
    관광포인트 : 가이드 투어 없이는 내부 관람이 불가하다.
    개장시간 : 10:00~16:00(토,일 휴무)
    가는방법 : 매트로 Queen’s Park Station-Northbound Platform 이용
  • [관광] 토론토 시청사 개요 : CN 타워와 함께 토론토의 상징이 되고 있는 현대적 감각의 시청은 1965년 핀란드의 건축가 빌리오 레벨에 의해 설계되었다. 20층, 27층으로 높이가 다른 두개의 아치형 건물과 가운데의 돔 모양은 거대한 눈을 연상 시킨다. 시청 건물은 나단 필립스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100 Queen Street WestToronto, ON M5H 2N2, Canada
    전화/팩스 : TEL:+1 416-392-2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ronto.ca/311/location_city_hall.htm
    개장시간 : 월~금 8:30 AM ~ 4:30 PM
    가는방법 : 지하철 Queen 역에서 이튼 센터 쪽으로 나온다. 이튼 센터 다음이 구 시청,그 다음이 시청. 지하철 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인근의 다른 역에서 내려도 좋다
  • [관광] 토론토 대학 퀸스공원 서쪽으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다운타운에 자리한 것이 이색적이다. 평범한 거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약 5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캐나다 최대의 대학이다. 지그문트 사무엘 빌딩의 뒤쪽으로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UNIVERSITY COLLEGE, 고딕 양식의 하트 하우스 등이 세워져 있다.
  • [관광] 로저스 센터
CN타워 전망대(선택관광)
  • [선택관광 안내] CN타워 전망대(선택관광) 개요 : 아름다운 온타리오 호수가와 다운타운의 중심에 우뚝 솟은 타워로 한 때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타워이기도 했습니다.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홈 경기장 스카이돔과 연결되어 있고 토론토를 상징하는 건물로 전망대에 오르면 토론토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 데스크는 8시반부터 오픈되며, 전망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매일 9:00am - 10:00pm,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9:00am - 10:30pm에 운영된다.
    판매가 : 선택관광 판매가 : $50 /1인
    최소행사인원 : 1명
    행사요일 :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매일 9:00am - 10:00pm,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9:00am - 10:30pm에 운영된다.
    Information : CN타워 주소: 301 Front Street West Toronto, Ontario M5V 2T6 Canada
    TEL:(416) 868-6937
    FAX: (416) 601-4722




    투어형태 : 전망대 관람
석식 후 나이아가라로 이동 [약1시간 30분 소요]
석식 후 나이아가라로 이동 [약1시간 30분 소요]
나이아가라
  • [관광(조망)] 나이아가라 야경 관광
    밤이 되면 색색깔의 옷을 갈아입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폭포 정면의 조명 센터에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조명을 쏘아대는데, 이 스포트라이트는 밤의 폭포를 더욱 환상적으로 만든다.
    월요일, 일요일이면 늦은 10시에 화려한 폭죽과 함께 더욱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볼수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투숙 및 휴식
[석식] - [특식] 한일식세트
  • [석식] [특식] 한일식세트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Hilton Hotel and Suites Niagara Falls/Fallsview
[숙박] 메리엇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
Marriott Gateway on the Falls
[숙박] 쉐라톤 온 더 폴스
SHERATON ON THE FALLS
식사
  • [조식] 호텔식 또는 호텔박스밀 [중식] 한식 [석식] [특식] 한일식세트
7일06월 16일 화요일
조식 후 출발
조식 후 출발
나이아가라 폭포
세계 제3대 폭포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관광
  • [관광] 나이아가라 폭포 개요 : 나이아가라 폭포는 북미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이며 이구아수 폭포, 빅토리아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이다. 염소 섬(Goat Island)을 기준으로 캐나다 폭포와 미국 폭포로 나뉘는데, 캐나다 쪽에서 볼 때 동쪽이 미국 폭포, 서쪽이 캐나다 폭포이다.
    캐나다 폭포는 높이 54m, 너비 675m로 모양이 말발굽 같다 하여 말발굽 폭포(Horseshoe Falls)라고 불리기도 한다. 폭포로 인해 주변은 항상 안개가 껴 있으며, 미국 쪽보다는 캐나다 쪽의 전망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korea.com/home/
나이아가라 크루즈
혼블로워 나이아가라 크루즈를 탑승하여 나이아가라 폭포를 더 가까이에서 감상
  • [관광] 혼블로워 나이아가라 크루즈 2013년까지 안개속의 숙녀호로 불리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가장 인기 있던 코스로 혼블로어라는 이름으로 새로 탄생했다.
    정원 700명,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카타마란 배는 지붕이 없이 오픈 되어 있기 때문에 우비를 입고 폭포 바로 앞까지 가서 물줄기를 직접 맞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360도 시야가 확보되어 어느 자리에서도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을 감상 할 수있다.
  • [관광(조망)] 원예 학교 개요 : 1936년에 세워진 Niagara Parks' Botanical Gardens은 나이아가라 북쪽 폭포에서 차로 10분 가량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3년 코스의 원예학교의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가꾼 관엽 식물과 수목 등이 일반에게 공개된다. 6월초에 절정을 이루는 장미 정원은 가히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소 : 2565 Niagara Pkwy, Niagara Falls, ON, Canada

    전화/팩스 : TEL:+1 905-356-8554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parks.com/garden-trail/botanical-gardens.html
  • [관광(조망)] 꽃시계 폭포에서 약 11km 정도 떨어진 써 아담베이크 발전소(Sir Adam Beck Generation Station)옆에 위치해 있으며, 스페니쉬 에어로 카 승차장에서 북쪽으로 올라간 곳, 피플 무버로 5번째 정거장에 내리면 꽃으로 만들어진 시계가 있다. 나이아가라 폭포 중심가에서는 조금 후미진 곳에 있으므로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매년 여름철이면 20.000송이에 달하는 꽃으로 시계를 장식하고 일년에 두 번 다른 모양으로 디자인한다. 사진촬영으로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곳이며, 라일락 정원과 선물점 등이 있다.
[중식] -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 [중식]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 랍스터 [선택관광] 캐나다를 대표하는 먹거리로 대서양 노바스코샤주 헬리 팩스의 특산물입니다. 바닷 가재의 담백, 싱싱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특식
  • [선택관광 안내] 스카이론타워&아이맥스 (선택관광) 개요 : 폭포를 굽어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는 탑으로, 탑 바깥으로 붙어 있는 전망대까지 초고속으로 올라가는 노란색 엘리베이터를 타는 재미가 쏠쏠하다. 미국 폭포와 캐나다 폭포의 중간 즈음에 위치해 두 폭포를 모두 360도 회전하며 폭포 감상 할 수 있다.
    판매가 : 선택관광 판매가 : $50 /1인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I-MAX : 1시간, 스카이론타워 : 1시간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스카이론타워 기프트 샵 및 실내 게임룸 자유 시간
    투어형태 : 경관 관람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월풀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 관람차 개요 : 나이아가라 스카이휠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폴스에 위치한 53미터 높이의 페리스 대회전식 관람차이다.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명소인 클리프턴힐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42개의 곤돌라로 운영하고 있다. 6명이 탑승 가능한 곤돌라는 겨울에 난방이 가능하고 더운 여름에는 에어콘이 나온다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 헬기투어(선택관광) 개요 : 가장 독특하게 나이아가라를 즐길 수 있으며, 한눈에 폭포를 담을 수 있도록 하늘에서 감상하는 관광이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4인승 헬리콥터를 타고 월풀과 레인보우 브릿지, 퀸 빅토리아 파크를 지나 캐나다 폭포와 미국 폭포에 이르기 까지 나이아가라 일대의 모든 명소를 돌아볼 수 있다. 커다란 창을 통해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헤드폰을 통해 한국어로 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더욱 흥미롭게 나이아가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날씨가 맑은 날이면 폭포 위로 떠오르는 멋진 무지개도 감상할 수 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행사요일 : 매일 9AM~ 일몰
    소요시간 : 약 12분 (탑승 시간 포함)
    포함사항 : 개인헤드셋안내
    Information : http://www.niagara-helicopters.com/home.php?id=1
    투어형태 : 헬기탑승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DELIGHT 주요품목 : 건강식품, 각종 쿠키, 메이플 시럽, CELEX-C, 패션잡화 등


석식 후 토론토로 이동 [약1시간 30분 소요]
석식 후 토론토로 이동 [약1시간 30분 소요]
토론토
호텔로 이동 및 휴식
호텔로 이동 및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호텔 앤 스위트
Hilton Toronto Airport Hotel & Suites
[숙박] 힐튼 토론토/마캄 스위트
Hilton Toronto/Markham Suite Conference Centre&Spa
[숙박] 힐튼 미도우베일 호텔
HILTON MEADOWVALE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석식] 한식
8일06월 17일 수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토론토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토론토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 [현지공항센딩]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9일06월 18일 목요일
유의 ㅣ 안내사항
▩ 해외에서 한국으로 국제 전화 사용법
: 1-866-210-9656 (한국 교환원 연결)

▩ 캐나다 입국심사시 영어가 능통하지 않은 고객님께서 어린이(18세 미만)와 동반시 권장되는 서류

1) 부모 중 한사람만 동반 입국시 :
동반하지 않는 부모의 영문 동의서 내용의 3가지 조건

- 동반여행 허가 여부 Authorization to Travel
- 여행기간 Duration of stays in Canada
- 캐나다 및 한국 주소, 전화번호
Address & Phone Number While in the Canada, Home Address & Phone Number

2) 이혼한 부모 중 한사람과 동반 입국시 :
동반하는 부 또는 모가 양육권이 있음을 증명하는 영문 호적 등본

3) 부모가 아닌 사람과 동반 입국시 : 동반하는 아이 친부모의 영문 동의서

※캐나다 입국에 관련된 궁금사항 및 영문 동의서 양식은 담당자에게 요청 문의 바랍니다.

▩ 밴쿠버 입국심사가 매우 까다로우니 정확한 일정 및 현지 연락처, 호텔명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 권한이며, 개인사정에 의한 캐나다 입국 거절시 모두투어에서는 여행비용 환불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3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물개, 크릴 오메가3/비프로폴리스/비타민
VIVA CANADA
약 40분~1시간
Y
마키베리/아사히베리/만나글리코영양소/로얄제리/알부민/아로니아 및 아이스허니(석청) 차량내 판매
KANATA HEALTH
약 40분~1시간
Y
모피류/CELLEX-C 화장품/SAMSONITE/건강식품/아이스와인/기념품 등
DHG SHOP
약 40분~1시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방문지 정보
    1일06월 10일
    • [관광] 밴쿠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주소 : 1000-7899 Templeton Station Rd, Vancouver, BC V7B0B7
    • [관광] 밴쿠버 차이나 타운 개요 : 북미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의 밴쿠버 차이나타운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 매해 신년과 추석에 거리마다 장식되는 화려한 장식과 '용춤'이 큰 볼거리! 이곳에 중국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한 것은 황금을 찾아 북아메리카로 몰려왔던 중국인들이 1880년대 대륙횡단철도 공사를 위해 건설 노동자로 이주하면서부터다. 그 후 특유의 강한 생명력으로 그들만의 문화를 일궈내 현재에 이르고 있다.
    • [관광] 개스타운 개요 : 개스타운의 역사를 살펴보면, 1867년 캡틴 존 테이튼이 인디언 부인과 닭 몇마리. 초라한 가구, 개, 한통의 위스키를 갖고 이 땅에 머물르게 되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밴쿠버 최초의 공동체 생활의 장이 열린것을 말한다. 그런데 이 존 테이튼이란 사람은 화술이 능하고 언제나 떠들석하게 말이 많은 사람이였기때문에 주위로부터 '개시 잭(Gassy Jack)'-허풍장이 잭- 이라는 별명으로 불러졌으며, 인기가 있는 사람이었다. 존은 무역이나 양조장 경영에도 손을 대면서 마을을 차츰 키워나갔으며, 이렇게 마을이 발전하다보니 그곳의 지명도 그의 별명을 따서 'Gassy's Town' 이라 불렀고, 다시 'Gastown'으로 불리게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1886년에 이 마을은 큰 화재가 발생해 거의 마을이 사라질 상태에 이르렀는데, 1887년에 캐나다 철도가 개통되면서 밴쿠버 시의 발상지로서 개스타운 재건 계획이 마련되게 되었고, 이로서 이곳은 19세기 식으로 다시 새롭게 변모하게 되었다. 개스타운은 빨간 벽돌이 반듯하게 깔린 거리. 가스등. 멋진 상점. 선물 센터. 아트 갤러리. 재즈 클럽. 케스토랑. 등은 당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개스타운에는 인기 있는 캐나다 토산품을 파는 카우칭 센터나 인디언 크래 프트 상점들이 많이 모여 있으며, 코르도바 거리와 하버 센터를 지나면 왼쪽으로 워터 거리가 시작되고 있다. 그리고 이 지점에서 워터 거리를 동쪽으로 3블럭쯤 가면 개스타운의 중심가가 나오며, 그 밖에 캐럴 거리나 알렉산더, 파웰 거리에도 가스타운의 올드 패션 스타일 상점등이 줄지어 있다.

      또한 워터 거리와 캠비 거리의 코너에는 개스타운 증기 시계가 세워져 있는데, 이 시계는 스팀 엔진으로 작동되는 유리 윈도가 붙어 있는 구리로 된 커다란 시계이다. 여기서 15분마다 차임 벨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으며, 여기서 다시 워터 거리를 2블럭 지나면 메이플 트리 광장이 나오는데, 이 광장 한쪽에는 개시 잭으로 불렀던 데이튼의 동상도 세워져 있다.
      관광포인트 : 전세계의 단 두개뿐인 증기시계중 하나인 높이 5m에 2톤이 넘는 시계에 가까이 다가가면 조그마한 쇠구슬들이 시계 내부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15분마다 증기를 내뿜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허풍쟁이 잭(존 데이튼)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개시 잭 동상(Gassy Jack Statue)은 주변의 운치있는 유럽풍의 건물과 거리와 어울어져 밤이되면 한층 더 멋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가는방법 : 하버센터 동쪽에서 메이플트리 광장까지 이어진 Water St.가 개스 타운이다. 증기시계에서 2블럭 동쪽으로 가면 Jack Deighton 동상이 있다
    • [관광] 캐나다 플레이스 흰 돛 모양의 하얀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로 1986년 엑스포에서 캐나다 가설 건축물로 세워진 후 현재는 국제회의장으로 쓰이고 있다. 일반인에게 공개는 하지않지만, 일년 중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그믐파티가 열려 일반인의 입장이 허용된다.
    • [관광] 그랜빌 아일랜드 다운타운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작은 섬(16만㎡)으로 까페, 극장, 레스토랑, 갤러리가 늘어선 활기찬 거리이다. 현지에서도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즐겨 찾는 섬으로 인기가 높은 곳으로 관광안내소에서 나눠주는 무료지도를 챙기면 구경하는데 효과적이다.
      퍼블릭 마켓에서는 각종 해산물과 과일, 야채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소한 식재료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섬 중앙에 위치한 캐나다 최초의 미니 맥주 양조장에서는 독일에서 건너온 맥주 전문가가 'Island Lager'를 직접 만든다. 오후에는 양조장 견학 및 시음도 할 수 있어 맥주 애호가에게는 최고의 명소로 꼽힌다. 이외에 박물관과 소극장들이 많아 캐나다인의 문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생과일주스,베이글, 피자 등을 파는 매장이 많아 즉석에서 음식을 사가지고 야외공연장이나 바닷가에 앉아 먹을 수도 있으며,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 온리 마켓이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관광]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개요 : 카필라노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캐나다와 밴쿠버의 가장 오래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70미터 상공에 매달려 있고 다리의 길이는 137미터입니다.
      이 다리는 1889년에 설립되어 매년 많은 관광객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다리통과
    2일06월 11일
    3일06월 12일
    • [관광] 존스턴 캐년 밴프에서 서쪽으로 약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존스턴 캐년 (Johnston canyon)은 존스턴 강 옆에 위치해 있다. 최저 깊이가 30m나 되는 계곡으로 강물이 석회암을 갈기갈기 찢어놓으면서 섬세한 풍광을 만들어 낸다.
      계곡 위로는 나무로 만든 산책길이 있는데 산책길을 따라 로어폭포(Lower fall)와 어퍼 폭포(Upper fall)를 볼 수 있다. 로어 폭포 까지는 약 1시간, 어퍼 폭포까지는 2시간이 소요된며 날카롭게 깎인 바위 사이로 시원스럽게 떨어지는 물줄기를 보면 피곤이 금세 풀린다.
    • [관광]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 [관광] 미네완카 호수 개요 : 밴프 다운타운에서 동북쪽으로 약 12KM에 위치하며,밴프 국립공원 안에서 제일 큰 규모이다. 밴프 국립공원내에서 유일하게 모타 보트를 탈수 있고 동서로 가늘고 긴 호수,인디언의 전설에 의하면 '죽은 영혼이 만나는 곳' 이라고 하며 영혼의 호수 라고도 불릴 만큼 아름답다.
      관광포인트 : 5월~9월에 한하여 낚시 애호가를 위한 낚시배 임대가 있는데 배 뿐만 아니라 낚시 도구 임대와 낚시 허가증 구입까지 일괄 처리해 주며 특히 송어가 유명하다. 밴프에서 호수로 가는 도중에 Bankhead라는 폐 탄광촌이 유령의 도시처럼 있는데 금세기 초만 해도 밴프보다 더 번성했던 곳으로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다.
    • [관광] 투잭 호수 개요 : 투잭호수(Two Jack Lake)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내의 최대 호수이다. 미네완카 호수(Lake Minnewanka)의 아래쪽에 붙은 호수로 두 사람의 Jack이 발견한 호수라 붙여진 이름이다.
      이 호수는 작은 물살이 잔잔한 호수로 빙하가 녹은 물로 색이 투명하지 않고 청녹색이다. 투잭호수는 환경보호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밴프에서 가장 물이 맑은 호수로 꼽힌다.
    4일06월 13일
    • [관광] 밴프 스프링스 호텔 CP계열의 호화로운 호텔로 1882년에 세워진 후 밴프 국립 공원과 함께 100년 남짓 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중세의 성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캐네디언 로키의 관광 심벌이다. 특히 로비나 다이닝룸의 장식이 멋있으며, 티룸이나 라운지는 가볍게 이용할수 있어서 숙박객이 아닌 관광객들의 발길을 더욱 끈다.
    • [관광] 보우폭포 밴프타운의 남쪽을 휘돌아 흐르는 강의 한 굽이에 흘러 내리는 폭포로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돌아오지 않는 강》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보우(BOW)란 활이라는 의미로, 이주변에 살았던 인디언이 강가의 나무에서 활 재료를 구했던 것에서 유래 되었다.보우 강은 멀리 재스퍼 국립 공원 근처의 보우 호수에서 발원하여 캘거리, 위니펙 호수를 거쳐서 멀리 허드슨 만으로 흐르는 강이다.


    • [관광] 요호
    • [관광] 에메랄드 호수 개요 : 빙하가 흘러 내리면서 빙퇴석이 강물을 막아서 생긴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 빛 호수이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지며 요호 국립 공원 내에 있다.
    • [관광] 요호
    • [관광] 자연의 다리 개요 : 흐르는 강물이 바위를 뚫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입니다.
    • [관광]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개요 : 아싸바스카 빙하를 특수제작된 설상차를 타고 올라가 깊이가 약 300m가 되는 빙하위에 올라가 본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투어형태 : 셔틀버스에 탑승 후 , 거대한 바퀴의 설상차를 타고 아이스 필드를 둘러봅니다.
      자연을 생각하여 설상차가 빙하지대로 들어가기전 바퀴를 물로 씻고 들어가기에 직접 먹어도 될 만큼 깨끗합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주세요.
    • [관광] 멀린캐년 개요 : 자스퍼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이고, 캐네디언 로키 중 가장 길고 쉬운 하이킹 코스로 유명하다. 하이킹을 시작할 수 있는 코스가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어 짧은 곳에서부터 천천히 캐년의 진면목을 둘러볼 수 있다. 쉬운 하이킹 코스로 걷기에 자신 없는 분들도 간편한 복장으로 캐나다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면서 캐년의 장엄함과 신비함을 느끼고, 고객님의 건강함도 챙겨보세요.
    5일06월 14일
    • [관광] 아사바스카 폭포 개요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가 거의 재스퍼로 다다를 즈음, 재스퍼 남쪽으로 흐르는 아사바스카 강이 만들어낸 호쾌한 폭포이며, 재스퍼의 남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지점에 있다.
      콜롬비아 대빙원 발원의 아사바스카 강줄기와 선왑타(Sunwapta)강이 합류하여 강물의 수량은 더욱 증가 하면서 이 곳에서 장대한 폭포를 이루게 된다.

      높이 22m 계곡아래 웅장한 굉음을 토해내며 거칠게 쏟아져 내리는 이 폭포의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다. 이 강렬란 분위기의 폭포도 동절기에는 한줄기의 얼음덩어리로 변하여 화사한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한기도 한다.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개요 : 레이크 루이스 정션(Lake Louise junction)을 사이에 두고 레이크 루이스 호수 반대편 쪽이며 겨울 스키장 지역이다,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바라보는 레이크 루이스와 빅토리아 빙하의 모습은 그야말로 기가 막히다.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개요 : 캐나다 록키의 수많은 호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수로 세계 10대 절경의 하나. 길이 24km,폭 800m,수심 70m이며 빙하의 침식으로 생긴 웅덩이에 빙하가 흘러내려 고인 호수이며,샤토 레이크 루이스(호텔)에서 호수를 바라보면 저 멀리 빙하를 안고 있는 빅토리아 산(3,464m)이 Fairview 산,Whyte 산의 시중을 받으며 우뚝 솟아 있는 것도 모잘라 호수 안에도 똑같은 모습을 비쳐주고 있다.
      관광포인트 : 4~5월까지 언다는 호수 위에는 보우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호수 옆에는 보우트 빌려주는 곳도 있다. 너무나 비싸 그저 구경만 하는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에는 수많은 꽃이 화단을 장식하건만 그것도 부족한지 꽃마차를 만들어 그 위에도 심었다. 오후에는 해가 정면에 오니까 좋은 사진을 원한다면 오전에 가야 한다. 루이스 호수에는 알프스 산맥의 목동 복장을 한 할아버지가 파이프를 연주한다. 루이스 호수에서 빠트리면 안되는 명물이다. 잡음을 내면 연주를 절대로 안한다. 정적 속에서 곡을 듣노라면 바로 천국이 어디 있겠는가.

      호수 주변에는 산책로가 많이 있다.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 산책로를 800m 따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거대한 침엽수가 빼곡히 찬 산책로 3.5km(왕복 4시간) 오르면 아그네스 호수(Agnes Lakes)이다. 이 호숫가에 찻집(영업은 5월~9월)이 있는데 발코니에서 차 한잔 하며 루이스 호수를 바라보며 숨을 고르자. 시간이 있다면 3km 더 가자. Plain of Six Glaciers라는 빙하에 마음을 빼앗기고 하산할 것이다.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호수를 끼고 가는 산책로(왕복 40분)이다. 그렇게 맑은 호수도 시발점으로 가면 빙하 녹은 탁한 물이 가는 물줄기를 만들어 호수로 들어갈 뿐이다. 호숫가 산책로 옆 숲속 길은 승마 코스이다. 워낙 말이 많이 다녀 온통 말똥이다. 말을 타고 아그네스 호수로 가려면 이 길을 지난다. 레이크 루이즈 정션의 VIA 역은 영화 닥터 지바고를 촬영한 곳.
    • [관광]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개요 : 록키 최고의 절경 레이크 루이스에 위치한 최고급 특급호텔. 많은 사진의 배경으로 사용되어질만큼 멋진 전경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속에서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레이크 루이스를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6일06월 15일
    • [관광] 온타리오주 주의사당 개요 : 온타리오 주의사당은 토론토 퀸즈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바로 옆에는 토론토 대학교가 있다. 퀸즈 공원의 숲에 둘러싸인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러운 건물이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주의사당 건물로 주변의 빅토리아 여왕 동상을 비롯하여 그의 아들 에드워드 7세, 캐나다의 제1대 수상 존 맥도날드 경등 온타리오 주의 역사를 대변하 듯 우뚝 서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 30분까지 무료투어가 가능하다.
      입장료 : 무료
      주소 : 111 Wellesley St. W Toronto, ON M7A 1A5, Canada
      전화/팩스 : TEL:1-416-325-7500
      FAX:1-416-325-7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ontla.on.ca/web/home.do
      관광포인트 : 가이드 투어 없이는 내부 관람이 불가하다.
      개장시간 : 10:00~16:00(토,일 휴무)
      가는방법 : 매트로 Queen’s Park Station-Northbound Platform 이용
    • [관광] 토론토 시청사 개요 : CN 타워와 함께 토론토의 상징이 되고 있는 현대적 감각의 시청은 1965년 핀란드의 건축가 빌리오 레벨에 의해 설계되었다. 20층, 27층으로 높이가 다른 두개의 아치형 건물과 가운데의 돔 모양은 거대한 눈을 연상 시킨다. 시청 건물은 나단 필립스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100 Queen Street WestToronto, ON M5H 2N2, Canada
      전화/팩스 : TEL:+1 416-392-2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ronto.ca/311/location_city_hall.htm
      개장시간 : 월~금 8:30 AM ~ 4:30 PM
      가는방법 : 지하철 Queen 역에서 이튼 센터 쪽으로 나온다. 이튼 센터 다음이 구 시청,그 다음이 시청. 지하철 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인근의 다른 역에서 내려도 좋다
    • [관광] 토론토 대학 퀸스공원 서쪽으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다운타운에 자리한 것이 이색적이다. 평범한 거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약 5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캐나다 최대의 대학이다. 지그문트 사무엘 빌딩의 뒤쪽으로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UNIVERSITY COLLEGE, 고딕 양식의 하트 하우스 등이 세워져 있다.
    • [관광] 로저스 센터
    7일06월 16일
    • [관광] 나이아가라 폭포 개요 : 나이아가라 폭포는 북미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이며 이구아수 폭포, 빅토리아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이다. 염소 섬(Goat Island)을 기준으로 캐나다 폭포와 미국 폭포로 나뉘는데, 캐나다 쪽에서 볼 때 동쪽이 미국 폭포, 서쪽이 캐나다 폭포이다.
      캐나다 폭포는 높이 54m, 너비 675m로 모양이 말발굽 같다 하여 말발굽 폭포(Horseshoe Falls)라고 불리기도 한다. 폭포로 인해 주변은 항상 안개가 껴 있으며, 미국 쪽보다는 캐나다 쪽의 전망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korea.com/home/
    • [관광] 혼블로워 나이아가라 크루즈 2013년까지 안개속의 숙녀호로 불리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가장 인기 있던 코스로 혼블로어라는 이름으로 새로 탄생했다.
      정원 700명,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카타마란 배는 지붕이 없이 오픈 되어 있기 때문에 우비를 입고 폭포 바로 앞까지 가서 물줄기를 직접 맞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360도 시야가 확보되어 어느 자리에서도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을 감상 할 수있다.
    8일06월 17일
    9일06월 18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캐나다동부] 나이아가라 헬기
    CAD
    180
    180
    약30분소요[대기시간포함]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I-MAX + 스카이론타워
    CAD
    50
    5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CN 타워 전망대
    CAD
    50
    5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랍스터(바닷가재) 석식 업그레이드
    CAD
    80
    80
    0
    기본석식제공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나이아가라 월풀 제트보트
    CAD
    140
    14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밴쿠버] 송영서비스
    CAD
    75
    75
    0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밴쿠버] 빅토리아 데이투어
    CAD
    340
    340
    8시간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밴쿠버] 휘슬러 데이투어
    CAD
    270
    270
    8시간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밴쿠버] 조프리레이크 데이투어
    CAD
    250
    250
    8시간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호텔소개 소개 : 최근에 리노베이트를 하여 더욱 깔끔해지고 업그레이드되었다. 포트 켈스 비즈니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밴쿠버 공항에서 32km 떨어져있다.
    주소 : 15269 104th Avenue Surrey, British Columbia V3R 1N5
    홈페이지주소 : http://www.sheratonguildford.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밴쿠버 시내에서 22km, 스텐리 파크에서 26km떨어져 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200
    객실수 : 278
    총층수 : 21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전압 : 100~110V
    전화/팩스 : Tel : 1-604-582-9288 / Fax : 1-604-582-971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호텔소개 소개 : 최근에 리노베이트를 하여 더욱 깔끔해지고 업그레이드되었다. 포트 켈스 비즈니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밴쿠버 공항에서 32km 떨어져있다.
    주소 : 15269 104th Avenue Surrey, British Columbia V3R 1N5
    홈페이지주소 : http://www.sheratonguildford.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밴쿠버 시내에서 22km, 스텐리 파크에서 26km떨어져 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200
    객실수 : 278
    총층수 : 21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전압 : 100~110V
    전화/팩스 : Tel : 1-604-582-9288 / Fax : 1-604-582-971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카날타로
    호텔소개 주소 : 545 Banff AvenueT1L 1B5, Banff, AB T1L 1B5 캐나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canaltalodge.com/
    전화/팩스 : 403-762-211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보이저 인
    호텔소개 주소 : Banff National Park, 555 Banff Ave, Banff, AB T1L 1B5, Canada
    홈페이지주소 : www.canaltahotels.com
    전화/팩스 : +1.800.879.1991
    +403.762.330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센터 호텔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인스 오브 밴프
    호텔소개 소개 : 밴프 국립공원의 중심에 위치한 한적한 호텔로 설퍼산 곤돌라와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600 Banff Avenue Banff, AB TIL 1H8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bestofbanff.com/inns-of-banff/
    등급 : 준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44
    총층수 : 5
    부대시설 :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바/라운디/Pub, 객실내 인터넷,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전압 : 110
    전화/팩스 : (403) 762-458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크레스트우드 호텔
    호텔소개 재스퍼국립공원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하며, 재스퍼 국립공원의 아싸바스카 폭포, 멀린호수, 재스퍼 트램웨이, 재스퍼 다운타운 그리고 이 외의 아름다운 로키산맥을 감상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호텔이다. 호텔 내부에 무료 와이파이가 가능하며, 풀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하얏트 플레이스 캘거리 에어포트
    호텔소개 전화/팩스 : +1 587-747-1234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호텔 클리크
    호텔소개 캘거리 공항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편안함, 휴식, 행복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로 시크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공항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약 5분 소요되는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에게도 이상적이다.

    캘거리 타워, 프린시스 아일랜드 공원, 차이나타운 등의 볼거리가 있는 캘거리 다운타운까지는 차량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객실 내에는 소형 냉장고, 47인치 LED TV, 브랜드 커피 메이커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어클레임 캘거리 에어포트
    호텔소개 소개 : 현대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로 공항에서 2km, 다운타운에서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캘거리 인터네셔널 에어포트에서 24시간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편안하게 호텔까지 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123 Freeport Boulevard N.E., Calgary, Alberta T3N 0A3

    홈페이지주소 : http://www.acclaimhotel.ca/
    이메일 : stewart@acclaimhotel.ca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캘거리 인터네셔널 에어포트에서 2km 떨어진 지점에 위치
    객실수 :
    약도 및 교통편 : http://www.acclaimhotel.ca/map-directions/index.cfm
    전압 : 110V
    전화/팩스 : Phone: 403.291.8000 Fax: 403.532.9400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호텔소개 소개 :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며 위치해 있는 힐튼 나이아가라 폴스뷰 호텔은 나이아가라 카지노 리조트와 연결되어 있어, 카지노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3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폭포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3층 높이의 슬라이드가 있는 실내수영장 역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 6361 Fallsview Boulevard, Niagara Falls, Canada L2G3V9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hilton.com/
    이메일 : inform@hospitalitymotels.ca

    등급 : 초특급
    별갯수 : ★★★★☆
    위치 : 카지노 리조트 및 여러 특급 호텔들과 나란히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는 위치에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폴스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호텔 앤드 스위트 나이애가라폴스/폴스뷰는 아이맥스 시어터 나이아가라 폭포 및 스카이런 타워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호스슈 폭포 및 브라이들베일 폭포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6001100
    객실수 : 500
    총층수 : 53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디/Pub, 금연룸/계단,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압 : 110V
    전화/팩스 : Tel: 1-905-354-7887 Fax: 1-905-374-6707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메리엇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
    호텔소개 주소 : 6755 Fallsview Blvd, Niagara Falls, ON, L2G3W7

    홈페이지주소 : http://www.marriottgatewayonthefalls.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나이아가라 폴스에 있는 메리어트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는 상업 지구에 위치하며 스코티아뱅크 컨벤션 센터, 호스슈 폭포 및 스카이런 타워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브라이들베일 폭포 및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객실수 : 405
    총층수 : 32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룸서비스,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금고, 에어컨, 인터넷, 케이블 TV,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전화/팩스 : 전화: +1 905-374-1077
    팩스: +1 905-374-6224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쉐라톤 온 더 폴스
    호텔소개 소개 : 나이아가라에서 가장 규모있고 럭셔리한 폭포뷰 호텔로 캐나다와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를 한눈에 감상 할 수 있는 포인트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폭포뷰를 제공할 것을 보장하는 호텔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엄한 전망을 가진 호텔로 라운지, 카페, 룸 서비스, 사우나, 월풀, 실외 수영장등의 시설들을 이용할수 있으며, CNN ULTIMATE SERVICE AWARD 2002를 수상하였습니다
    주소 : 5875 Falls Avenue Niagara Falls, ON L2G 3K7
    홈페이지주소 : http://www.sheratononthefalls.com/
    이메일 : sales@fallsview.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300야드 거리(도보로 약 5분거리), 버팔로 공항에서 42km(버스이용 약 40분), 토론토 공항에서 135km거리(버스이용 약 2시간)
    나이아가라 폴스 중심부에 있는 쉐라톤 온 더 폴스는 Clifton Hill, 아메리칸 폴스 및 브라이들베일 폭포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스카이런 타워 및 바람의 동굴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객실수 : 669
    총층수 : 22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세탁서비스, 쇼핑아케이드, 회의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인터넷(요금별도),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압 : 110V
    전화/팩스 : 전화 : 1-905-374-4445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호텔 앤 스위트
    호텔소개 소개 : 미시사가에 있는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스위트 호텔은 도심 내 최고의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4성급 호텔에는 419개의 객실이 있으며 동급호텔과 같으 수준의 객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세련된 분위기의 에어컨, 일간지, 책상, 무선 인터넷, 객실 안전장치,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투숙객은 공항 환승, 24시간 룸 서비스, 상점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기억에 남을 만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5875 Airport Road, Mississauga, Ontario, L4V 1N1,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3.hilton.com/en/hotels/ontario/hilton-toronto-airport-hotel-and-suites-YYZHIHH/index.html?WT.mc_id=EPEMHHResconfEN
    등급 : 특급
    별갯수 : ★★★★☆
    전화/팩스 : TEL: +1-905-677-9900
    FAX: +1-905-677-778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토론토/마캄 스위트
    호텔소개 주소 : 8500 Warden Ave, Markham, ON L6G 1A5,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3.hilton.com/en/hotels/ontario/hilton-toronto-markham-suites-conference-centre-and-spa-YYZAPHF/index.html

    별갯수 : ★★★★☆
    위치 : 주변명소 : 플라토 마컴 극장, 퍼스트 마컴 플레이스, 프레데릭 호스면 발리 아트 갤러리, 퍼시픽 몰, 마크빌 쇼핑센터

    객실수 : 502
    총층수 : 10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주변명소 : 플라토 마컴 극장, 퍼스트 마컴 플레이스, 프레데릭 호스면 발리 아트 갤러리, 퍼시픽 몰, 마크빌 쇼핑센터

    전화/팩스 : 전화 : 1-905-470-8500 / 팩스 : 1-905-477-861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미도우베일 호텔
    호텔소개 주소 : 6750 Mississauga Rd, Mississauga, ON L5N 2L3
    별갯수 : ★★★★☆
    전화/팩스 : (905) 821-198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물개, 크릴 오메가3/비프로폴리스/비타민
    VIVA CANADA
    약 40분~1시간
    Y
    마키베리/아사히베리/만나글리코영양소/로얄제리/알부민/아로니아 및 아이스허니(석청) 차량내 판매
    KANATA HEALTH
    약 40분~1시간
    Y
    모피류/CELLEX-C 화장품/SAMSONITE/건강식품/아이스와인/기념품 등
    DHG SHOP
    약 40분~1시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close 예약상태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예약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박스밑선


동남아 지역별 인기상품
2019 시애틀
코타키나발루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