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여행비자필수

상품코드|SWP106LA22

단체번호|61195995

■ 라탐VIP연합 ■ 미국/중남미 9개국 토탈 일주 22일 [LA/유럽 경유]

#핵심#라탐#다개국#쿠바#마추픽추#나스카#이과수#브라질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11,940,000원
문의요망
문의요망
문의요망
기본상품가격
12,990,000 -> 11,940,000원
유류할증료
0원
0원
0원
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1,99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리우데자네이루
교통편  라탐항공 라탐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19박 22일 [기내 2일숙박]
  • 2020년 06월 01일 (월) 14:30 인천(LA8428) ※ 운항사: 대한항공
  • 2020년 06월 01일 (월) 10:10 로스앤젤레스(LA8428)
  • 2020년 06월 20일 (토) 23:55 상파울로()
  • 2020년 06월 22일 (월) 11:50 프랑크푸르트(OZ542)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11시간 40분 / 도착시 10시간 20분

대한항공 대한항공편 항공기로 운항하는 공동운항편입니다.

대한항공 탑승수속카운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인원
현재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10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성인 0명이상시 인솔자 동반.[인솔자 미확정]
모이는 장소
11:3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119,4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21.04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NEW 콜롬비아 추가!! 중남미 최고 관광지만을 골라 다년간 업그레이드 되어온 상품이며, 마야문명과 잉카문명, 중남미 메인 관광지를 포함하는 상품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세계문명의 집합지 중남미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중남미의 명문! 남미 최대 항공사는 바로 ""라탐항공"" 입니다.

Latam Airlines Group
라탐항공사 방문해보기


※인천-미주/유럽의 직항노선은 국적기(KE/OZ)항공 코드쉐어 편을 이용합니다!!
※인천 출도착!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가능!! +300만원 부터(단,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불가/문의)


미국/멕시코/쿠바/콜롬비아/칠레/아르헨티나/브라질/페루/파라과이
정통 9개국을 제대로 관광하는 미주
중남미 멀티 상품일정입니다.

◈ 중남미 BEST 5대 옵션 포함

- 정글투어 및 이과수 폭포 보트투어 마꾸꼬 사파리 (브라질)
- 한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감동의 무대 탱고 디너쇼 (아르헨티나)
- 석식과 함께 브라질,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세 나라의 전통 춤을 관람하는 라파인 디너쇼
- 콜롬비아 황금박물관(또는 보테르 미술관 대체) 방문

- 페루 사막에서 발견된 수수께끼! 고대 <나스카 라인> 경비행기 탑승 포함

★ NO-TIP & NO 옵션 ★★

◈ 각 나라별 맛깔나는 중남미 특별식 포함

- 칸쿤  : 호텔 석식
- 쿠스코 : 세비체, 현지전통식
- 리마 : 숯불갈비식

- 산티아고 : 해물식 
- 이과수 : 라파인 디너쇼
- 리오 : 슈라스코
- 부에노스 아이레스 : 탱고 디너식


◈ 중남미 지역 준특급 이상 호텔투숙(미국 및 마추픽추 특수지역 제외)
◈ 아즈텍문명 테오티와칸 (멕시코시티)
◈ 마야 유적지 치첸이사 (칸쿤)
◈ 혁명의 도시 아바나 (쿠바)
◈ 탱고의 발상지 보카지구 (아르헨티나)
◈ 세계 3대 폭포중의 하나인 이과수 폭포 (브라질&아르헨티나)
◈ 이과수 폭포 보트 투어 마꾸꼬 사파리 (브라질)
◈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픽추 관광 (페루)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따까마 사막의 와까치나 오아시스 및 사막 샌드카 투어
◈ 기사, 가이드 팁 포함


** 예약시 주의사항**

국제선 구간 항공사 및 시간, 중간항공 변경으로 일정 순서 및 관광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변동에 따른 추가요금이 발생되오니 불포함 내역을 꼭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투어 미주사업부 담당자 안내사항
본 상품은 황열병 접종 및 중남미 비자 발급(대한민국 국민은 무비자 입국)과는 무관한 일정이며, 미국 전자여권+ESTA 승인(또는 유효한 미국 B1/B2 관광비자)만 받으시면 중남미를 여행하시는데 전혀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단, 2018년 최근 외교통상부에서 브라질 국가 방문시 접종 권고를 하고 있으니 황열병 접종(유료)관련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접종유무의 최종 판단은 고객님의 몫 임을 알려드립니다.

포함사항

▶ 일정상의 항공료 (국제선 및 국내선)
▶ 전일정 호텔(2인 1실 기준), 식사, 일정상의 관광 입장료
▶ 3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
▶ 쿠바 비자 비용(도착비자)
▶ 전일정 팁(가이드/현지 운전기사)
▶ 인솔자 경비 및 여행자 보험(1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
▶ 각종 공항세 (국내,국제선 포함)
▶ 유류할증료 포함(₩430,000)
▶ 공동경비 포함($140) 
 
※주의! 항공이동이 많은 상품인 관계로 중간구간 항공좌석 상황에 따라 앞뒤 일정이 바뀔수도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객실 & 매너팁
 
▶전일정 식사시 물값을 제외한 다른 음료 및 주류비용 불포함

★★ 상기일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 의거, 아래의 경우 상품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 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여행업자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ROE(Rate Of Exchange)인상발표에 따라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준하여 여행상품가를 부득이하게 인상할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미국 ESTA 승인비용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자여권으로 ESTA승인을 받아서 미국으로 입국하시는 모든 분들의 경우 반드시 사전에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승인비용 $14 불포함-개인지불)

※대행시에는 35,000원/인 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2018/7/23일 이후 신청시 인상되어졌음에 양해부탁드립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어린이/유아요금 - 담당자와 확인요망

▶본 상품은 마일리지로 비지니스 항공좌석 업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상기 중남미 연합상품은 달러 환율변동에 따라 추가경비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급격한 환율변동시 개별 연락드림)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06월 01일 월요일
[LA8428 / 14:30] 인천(ICN) 국제공항 출발 [약 11시간 10분 소요]
[LA8428 / 14:30] 인천(ICN) 국제공항 출발 [약 11시간 10분 소요]
▶▷▶▷▶ 날짜 변경선 통과 ▶▷▶▷▶
▶▷▶▷▶ 날짜 변경선 통과 ▶▷▶▷▶
[10:10] 미국 로스앤젤레스(LAX) 국제공항 도착
[10:10] 미국 로스앤젤레스(LAX) 국제공항 도착
  • [현지공항미팅]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가이드정보
★미팅보드 : 란연합(LATAM PACK)
★미팅보드 : 란연합(LATAM PACK)
가이드정보
맨스차이니스 극장
  • [관광] 맨스차이니스 극장 '자동차 사회인 미국에서 눈길을 끌려면 건축이 눈에 뜨여야만 한다.'는 이론을 최초로 내놓은 역사적인 건축물입니다. 최신 영화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영화 개봉관이지만, 앞 마당에 스타들의 손과 발 모양을 본 뜬 부조를 보기 위해 대부분이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스타의 거리만큼 알려진 콘크리트 바닥에는 약 170여 명의 영화계 명사들의 상징물들이 자유분방하게 표현 되어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관광 투어(삭제)
  • [관광] 할리우드 스타 관광 투어(삭제) 개요 : 헐리우드 명소인 맨 차이니즈 극장에서 출발하여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버스투어로서, 니콜라스 케이지, 다이아나 로스, 헤리슨 포드, 리차드 기어, 쟈니 카슨, 에디 머피, 마이클 더글라스 등 유명 스타들이 현재 살고 있는 대저택들을 설명을 곁들여 둘러보고, 프리티 우먼과 비버리 힐스 캅을 촬영했던 비버리 힐스 호텔, 로데오거리, 선셋 스트립, 거대한 헐리우드 사인 등을 안내하는 시내관광 또한 포함되어 있다.
LA 한인타운
  • [관광] LA 한인타운 개요 : L.A. 다운타운 서쪽, 공항에서는 동북쪽에 위치한 코리아타운은 남족 올림픽 거리에서 북쪽 비벌리 거리까지, 동쪽 버몬트 거리에서 서쪽 웨스턴까지 정방형의 지역을 한인타운이라 일컫는다. 수천 개의 회사와 상가에는 한국어 간판이 숲을 이루고 있으며, 매년 9월이면 "한국의 날" 행사가 퍼레이드와 함께 일주간이나 계속된다. L.A. 한인타운은 50만 교포와 1,000여 개의 교회, 20여개의 절, 그리고 5개 지역의 타 한인타운의 모체지역이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라 킨타 인 로스엔젤레스(삭제)
La Quinta Inn Lax Hotel
식사
  • [조식] 기내식(x2) [중식] 한식or현지식 [석식] 한식or현지식
2일06월 02일 화요일
이른 기상 후 공항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
이른 기상 후 공항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
[AA2546 / 09:45] 로스앤젤레스(LAX) 국제공항 출발 [약 4시간 50분 소요
[AA2546 / 09:45] 로스앤젤레스(LAX) 국제공항 출발 [약 4시간 50분 소요
유의 ㅣ 안내사항
[15:36] 멕시코 멕시코시티(MEX) 국제공항 도착
[15:36] 멕시코 멕시코시티(MEX) 국제공항 도착
소칼로
메트로 폴리탄 대 성당. 템플로 마요르 등 아즈텍 문명 관광 진행
  • [관광] 소칼로 개요 : 소칼로란 멕시코의 어느 도시에도 있는 중앙광장으로,대개의 경우 시·주 청사와 카테드랄에 둘러싸여 있다. 그러므로 멕시코시티의 소칼로는 멕시코의 배꼽과 같은 존재이다. 멕시코시티의 소칼로의 정식 명칭은 Plaza de la Constitucion(헌법 광장)이며,주요한 국가 행사는 이 포석이 깔린 넓은 광장에서 행해진다.
    이곳은 옛날에는 아즈테카의 대신전이 세워져 있어서 정치·종교의 중심지 역할을 했었으며,16세기 코르테스에 의해 정복된 후 스페인 사람들도 역시 이곳을 정치·종교의 중심지로 삼아 카테드랄이나 현재의 국립 궁전,주 청사가 건축되었고. 그후 400년 이상의 세월동안 소칼로는 멕시코 역사의 중요한 의식을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다.
    현재 소칼로 그 자체는 정치·종교의 중심지의 역할을 계속하고 있지만,주변의 사무실이나 관광서는 다른 지구로 이전해 버렸다. 그러나 그 번화함은 여전하여 사람들의 왕래도 빈번하고 대중적인 상점가가 모여 멕시코의 번화가를 이루고 있다. 일반적으로 센트로라 하면 특히 이 지역을 가리키고 있다. 소칼로는 국가의 중심지와 번화가로서의 혼잡함이 뒤섞여 있는 한편에는 불쑥 아즈테카의 유적이 서 있기도 하여 실로 멕시코의 역사를 느끼게 한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갈레리아 플라자 레포르마
Hotel Galería Plaza Reforma
식사
  • [조식] 호텔식(밀박스) [중식] 개별식 [석식] 한식
3일06월 03일 수요일
호텔 조식 후 테오티와칸으로 이동
호텔 조식 후 테오티와칸으로 이동
달의 피라미드
  • [관광] 달의 피라미드 개요 : 높이 46m, 밑변 150*120m로 떼오띠와깐 전체를 제압하듯이 당당하게 서있으며, 350년 경에 건조된 이 피라미드는 태양의 피라미드보다 약간 작지만 조금 솟아오른 땅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정상의 높이는 거의 같다.
사자의 길
  • [관광] 사자의 길 개요 : 떼오띠와깐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큰 길로 북쪽에서 동쪽 방향으로 15˚30' 정도 기울어 있으며, 북단과 남단이 2.7m의 낙차가 있으나 완만하게 경사져 있다.
태양의 피라미드
  • [관광] 태양의 피라미드 개요 : 높이 65m, 밑변의 길이가 225m나 되는 거대한 피라미드로 떼오띠와깐 중에서 최대의 건축물이고 세계에서도 세번째 크기이다. 또한 거대한 피라미드의 내부에는 오래된 신전이 묻혀있다.
[LA6704 / 17:00] 멕시코 시티(MEX) 공항 출발 [약 2시간 10분]
[LA6704 / 17:00] 멕시코 시티(MEX) 공항 출발 [약 2시간 10분]
[19:10] 멕시코가 자랑하는 칸쿤(CUN) 공항 도착
[19:10] 멕시코가 자랑하는 칸쿤(CUN) 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이동 및 투숙
가이드 미팅 후 호텔이동 및 투숙
  • [관광(조망)] 칸쿤시티 개요 : 칸쿤의 버스 터미널은 다운타운의 중심(툴룸 거리와 우스말 거리의 모틍이)에 위치하고 있으며,번화가는 우스말 거리를 향하여 왼쪽,코바 거리 사이의 약 100m 지역(이 주변을 투어리스트 존이라고 한다.)이다.
    이곳에는 호텔을 비롯하여 레스토랑·은행·항공회사의 사무실·영화관·백화점 등이 모여 있으며,또 자유항이기 때문에 리큐르 숍(Loqueur Shop)·향수·전기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가게가 많이 있다. 그러나 칸쿤 시티에서는 대부분의 상점이 점심 시간이 지나면 시에스타(낮잠)를 취하므로 낮 동안에는 이용할 수 있는 곳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밤이 되면 관광객이 투어리스트 존에 집중하여 매우 붐빈다.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컨 뮤직의 연주나 록 음악이 흘러나오며 사람들은 밤을 잊고 마음껏 즐기고 있으나 도심에서는 호텔 요금이나 식사 요금 등이 다른 도시에 비해 비싸므로 나름대로 각오를 해야 한다.
    우스말 거리를 오른쪽으로 가면 비교적 싼 호텔이나 레스토랑·메르카도·영화관이 위치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 주변도 관광의 영향을 받기 시작하긴 했지만,조금은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식품 메르카도는 일반 시민의 생활 용품 시장이므로 비교적 싸며,이곳에 있는 레스토랑의 코미다 코리다는 싸고 양도 많다. 그렇지만 민예품 메르카도는 바가지를 쓰기 쉬우므로 충동 구매는 하지 않는 편이 좋다. 칸쿤 시티에는 이렇다 할 관광 명소가 없다. 호텔 지구의 비치에서 낮 동안에 놀고 나이트 라이프나 쇼핑을 즐기면 좋을 것이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CANCUN BAY RESORT
CANCUN BAY RESORT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호텔식
4일06월 04일 목요일
조식 후 치첸이사로 이동 [이동시간 : 약 3시간 소요]
조식 후 치첸이사로 이동 [이동시간 : 약 3시간 소요]
치첸이사(Chichen Itza)
91계단 / 세노떼 / 전사의 신전
  • [관광] 치첸이사(Chichen Itza) 개요 : 칸쿤으로부터 250여 Km 떨어져 있는 마야 유적지로써,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세계 신7대불가사의, BBC선정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3위에 빛나는 멕시코 대표유적지입니다.마야어로 쿠쿨칸(깃털달린 뱀)라고 불리는 피라미드가 치첸이사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그 주위에는 1000개의 전사의 신전, 금성의 신전, 세노떼, 마야 구기 경기장, 마야의 첨성대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칸쿤으로 귀환
칸쿤으로 귀환
칸쿤 섬 전체를 볼 수 있는 엘또레 전망대 관람
칸쿤 섬 전체를 볼 수 있는 엘또레 전망대 관람
  • [관광(조망)] 카리브해 개요 : 남아메리카 대륙 북해안, 중앙아메리카 동해안과 서인도제도에 둘러싸인 대서양의 내해.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CANCUN BAY RESORT
CANCUN BAY RESORT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호텔식
5일06월 05일 금요일
공항으로 이동
공항으로 이동
[CU153 / 08:50] 멕시코 칸쿤(CUN) 국제공항 출발
[CU153 / 08:50] 멕시코 칸쿤(CUN) 국제공항 출발
[11:30] 쿠바 아바나(HAV) 국제공항 도착
[11:30] 쿠바 아바나(HAV) 국제공항 도착
▶ 아바나 시내관광 (신시가지)
▶ 아바나 시내관광 (신시가지)
호세 마르티 기념탑
  • [관광] 호세 마르티 기념탑 개요 : 하바나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쿠바의 독립 영웅 호세마르티를 기념하기 위하여 건립되었습니다. 약 110m 높이의 전망대에서는 하바나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혁명광장
  • [관광] 혁명광장 개요 : 쿠바에서 가장 사회주의적인 냄새를 풍기는 곳으로 독립 기념비와 마주하고 있는 쿠바 행정부 건물벽에 그려져 있는 혁명가 체게바라의 벽화가 있다
말레꼰
존엄광장, 말레꼰 산책로 등 관광
  • [관광] 말레꼰 개요 : 바다와 맞닿은 방파제로 하바나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한가로이 낚시를 하는 모습이나 바닷가를 따라 걷는 모습 등, 쿠바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쿠바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OTEL : COMODORO HOTLE CLASS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팩) [중식] 도시락 [석식] 호텔식
6일06월 06일 토요일
조식 후 코히마르로 이동
조식 후 코히마르로 이동
헤밍웨이 박물관
FINCA VIGIA COJIMAR
  • [관광] 헤밍웨이 박물관 개요 : 헤밍웨이 박물관(Mueso Momerial 'Ernest Hemingway')

    이곳은 1928년 헤밍웨이가 쿠바를 방문한 후 줄곧 머물며 「노인과 바다」라는 작품을 완성시킨 곳이다. 헤밍웨이 생가 실내는 당시의 상태를 보존하고 있으며,동물박제와 타이프라이터,그의 9,000권의 장서 등이 있다.




▶ 아바나 시내관광 (구시가지)
샌프란시스코 광장
  • [관광] 샌프란시스코 광장 개요 : 샌프란시스코 교회와 여객선 터미널이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광장은 항상 관광객들로 북적거립니다. 샌프란시스코 광장 주변의 아름다운 거리들을 둘러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암보스 문도스 호텔
  • [관광] 암보스 문도스 호텔 개요 : 헤밍웨이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등의 단편들을 집필했던 암보스 문도스 호텔입니다. 그가 묵었던 511호에는 그가 생전에 사용했던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르마스 광장, 구광장, 대성당, 보데키타 델 메디오 등
포격식
CABANA 포격식장으로 이동하여 포격식 관람 ( 21:00~)
  • [관광] 포격식 개요 : 과거에 스페인 병사들이 바다를 향해 대포를 쏘며 통행 금지를 알리던 의식이었지만 현재는 관광객들을 위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매일 21시에 열리며, 과거와 전통 스페인 복장을 입고 행사가 진행됩니다.
HOTEL : COMODORO HOTLE CLASS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7일06월 07일 일요일
호텔 조식 후 ▶ 수공예품 시장 관광
호텔 조식 후 ▶ 수공예품 시장 관광
[LA2413 / 17:30] 아바나(HAV) 국제공항 출발 [약 3시간 30분]
[LA2413 / 17:30] 아바나(HAV) 국제공항 출발 [약 3시간 30분]
[21:50] 페루 리마(LIM) 국제공항 도착
[21:50] 페루 리마(LIM) 국제공항 도착
HOTEL : MIRAMAR HOTEL CLASS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8일06월 08일 월요일
조식 후 공항 이동
조식 후 공항 이동
[LA2049 / 09:50] 리마(LIM) 공항 출발 [약 1시간 20분 소요]
[LA2049 / 09:50] 리마(LIM) 공항 출발 [약 1시간 20분 소요]
[11:25] 쿠스코(CUZ) 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11:25] 쿠스코(CUZ) 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켄코
  • [관광] 켄코 개요 : 잉카 제국의 제례장이었던 곳으로 돌을 조합한 것이 아니라 깎아서 만들어 놓은 곳이다. 퓨마가 조각되어 있는 6m 의 거석을 중심으로 의자 역할을 했던 벽이 반원형으로 퍼져 있다. 켄코는 지그재그를 의미하는데 떨어져 있다.
삭사이와만 요새
  • [관광] 삭사이와만 요새 개요 : 삭사이와만은 '배꼽'이라는 의미로 쿠스코에 위치해 있다. 잉카인들은 당시 쿠스코가 세계의 정중앙에 자리 잡고 있다고 믿었던 것이다.
    출입구 높이가 3m에 달하고 모퉁잇돌 높이가 8m에 달하는 사크사이와만의 건축에 관한 이야기는 고고학자들 사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잦은 지진으로 인해 이 지역에 있는 많은 현대적 건물들이 못쓰게 되었고, 사크사이와만에 사용된 돌과 같은 돌로 지은 건물조차 무너졌지만, 잉카 유적만은 어떠한 진동에도 흔들림 없이 남아 있었다. 건축에 사용된 돌들은 회반죽 없이 맞물려 있을 뿐인데도 단단히 붙어 있다.
푸카푸카라
  • [관광] 푸카푸카라 개요 : 페루 남부고원에서 과거에 번영했던 유적
탐보마차이
  • [관광] 탐보마차이 개요 : BAN O DEL INCA, 즉 잉카의 목욕탕으로 불리는곳으로 유적지에 정교하게 만든 수로를 따라 풍부한 양의 물이 흐르고 있다.성스러운 섬이라고도하며,우기나 건기 언제나 물이 솟아나고 있다.
    명소수식어 : 숨겨진 쉬어가는 곳
우루밤바로 이동 후 석식 및 호텔 투숙
우루밤바로 이동 후 석식 및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MABEY URBAMBA HOTEL
MABEY URBAMBA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세비체 [석식] 현지식
9일06월 09일 화요일
이른 새벽 호텔 조식 후 기차역으로 이동 [약 30분 이내]
기차에 탑승하여 이동 / 마추픽추 초입에 도착 후 중식 진행 및 전용버스에 탑승
기차에 탑승하여 이동 / 마추픽추 초입에 도착 후 중식 진행 및 전용버스에 탑승
계단식 밭
  • [관광] 계단식 밭 개요 : 잉카는 계단식 밭을 만든데 천재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맞추피추나 잉카의 강을 연결하는 유적에는 5천명에서 1만명 정도 되는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밭에서 감자, 옥수수, 코카인 등 200종 이상의 작물을 생산했다고 한다. 우르밤바 강에서 마추피추까지 가능한 곳에는 모두 계단식 밭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건너다 보이는 와이나피츄의 가파른 절벽에도 밭이 있을 정도이다.
    가는방법 :
태양신전
  • [관광] 태양신전 개요 : 능묘 위는 태양 신전으로 만들어져 있다. 돌이 아름다운 곡선을 이루고 있는 장관을 감상 할 수 있다. 쿠스코에 있던 태양 신전(현재는 산토도밍고 교회)과 매우 비슷한 기법으로 만들어져 있다. 자연석 위에 만들어 놓은 훌륭한 기술은 맞추피추의 유일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전을 올려다보면 동쪽을 향하고 있는 2개의 창문이 있다. 입구 아래쪽에 둥근 구멍이 몇 개 나있으며 돌 안을 빙글빙글 동아서 안쪽으로 빠진다. 빙검은 이것을 독사의 통로(Ventana de las Serpientes)라고 불렀다. 신기하게도 구멍을 돌 속에서 날카롭게 굴절하여 반대쪽으로 떨어진다.
마추픽추
  • [관광] 마추픽추 개요 : 마추 픽추(machu picchu)는 페루에 있는 잉카 문명의 고대 도시이며, 마추 픽추는 원주민말로 '나이든 봉우리'를 뜻하는데 산자락에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어 '공중 도시'라는 수식어가 딸린다.
    페루 우루밤바(Urubamba) 계곡에 연한 높은 산의 산턱(해발 약 2,057m)에 위치하여, 산자락에서는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없다. 종종 ‘잉카의 잃어버린 도시’, ‘공중의 누각’으로 불린다. 그 유적은 3m씩 오르는 계단식 밭이 40단이 있어서, 3,000개의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다. 유적의 면적은 약 13km2로, 돌로 지어진 건물의 총 개수는 약 200호 정도 된다.
    마추 픽추에는 밝혀지지 않은 수수께끼가 아직 많고, 열대 산악림대의 중앙에 위치하여 식물의 다양성이 풍부하다. 행정상으로는 쿠스코와 같은 지역에 속해 있다. 현재 페루에는 10개소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있는데, 마추 픽추는 그 중 최초로 쿠스코와 동시(1983년)에 지정되었다. 2007년 7월에는 《새로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관광포인트 : 쿠즈코에서 112km, 해발 2,300m의 지점에 위치한 잉카시대의 유적지이나, 정확한 연대는알 수가 없다. 유적지의 일부분은 2000년전의 것이라는 학설도있다. 이 유적지는 아마존강의 원류인 우루밤바 강위의 절벽에 세워진 요새였으며, 1911년 예일대학 교수였던 미국인 하이람 빙검에 의해 발견된 잉카의 잊혀진 도시이다. 1만여명의 사람이 살았다고 추정되는 이곳은 발견당시 대부분의 미라가 여자들이었다는 사실만으로 남자들은 전쟁터에 싸우러 나가서 죽고, 여자들만이 이곳에 살다가, 어떤 전염병으로 인하여 이곳에서 조용히 죽어간 것으로 생각되나, 누구도 진실은 알 수가 없다. 태양의 신전, 지붕이 없는 가옥들, 산비탈의 계단식 밭, 농사를 짓는데 쓰여진 태양시계, 대광장 등의 석조 건축물이 남아있다.
    가는방법 : 마추피추 관광은 오전 8시 쿠즈코역을 출발하여 오후 8시30분에 다시 쿠즈코로 돌아오는 관광기차를 이용하게 되며, 요새의 입구까지는 버스를 이용한다.
태양의 신전 / 천문관측소 인띠와따나 / 콘돌의 신전 / 망지기의 집 등 탐방
기차를 타고 욜란타이탐보 기차역으로 귀환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전통식 [석식] 현지식
10일06월 10일 수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LA2004 / 10:25] 쿠스코(CUZ) 공항 출발
[LA2004 / 10:25] 쿠스코(CUZ) 공항 출발
[11:55] 리마(LIM) 공항 도착
리마 시내관광 진행
라르꼬마르
  • [관광] 라르꼬마르 개요 : 리마의 해변가에 위치한 쇼핑단지이다. 라르꼬마르 주변은 페루에서 가장 서구화된 지역으로서 초특급 호텔들과 각종 고급식당들의 현대식 건물들이 많이 있다. 해변의 절벽을 깍아서 만들었으며, 3층 규모의 현대적 복합쇼핑몰로서 해변에 위치하여서 어느 위치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여서 전망이 근사하다. 쇼핑몰 안에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각종 국가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이 가득하다. 또한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푸드몰도 구비되어 있으며, 고급 민예품 판매점들도 있다.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알파카 전문 매장도 있다.
리마대성당
  • [관광] 리마대성당 개요 : 구 시가지의 중심인 아르마스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1535년 리마시가 건설될 당시 지어진 페루의 가장 오래된 성당이다. 또한 무려 20년의 긴 건축기간을 거쳐 1555년에 작은 성당으로 완성되었고, 몇 차례의 지진으로 손상된 부분을 보수 공사를 거듭하면서 1755년 최종 복구 작업으로 현재의 모습을 완성시켰다. 대성당은 훌륭한 건축물이기도 하지만, 정복자 피사로의 미라가 안치되어 있는 곳으로 더 유명하다. 대성당 내부에는 금박과 은박, 조각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 재단이 16개나 있으며, 14세기 전부터 전해오는 종교화, 역대 잉카의 초상화 등으로 가득하다. 이 성당은 남미 최고의 정복자 피사로가 직접 손으로 초석을 놓은 성당으로도 유명한데, 이는 그 당시 페루가 스페인 사람들에게 강한 욕망을 샘솟게 하는 황금의 나라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입장료 : US$1.50
    개장시간 : 개관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30에서 12:00까지와 오후 14:00에서 17:00까지이며,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0:00에서 오후 15:45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사랑의 공원
  • [관광] 사랑의 공원 개요 : 라르꼬마르 서쪽에 위치한 테마 공원으로서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을이 지는 저녁시간에는 계속 변화하는 하늘빛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공원 중앙에는 두 연인이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동상이 자리하고 있으며, 해안가 방향으로 만들어진 하트모양의 뚫린 창문이 연인들과 신혼부부들에게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이 지역에는 항상 키스를 하고 있는 현지 커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며, 저녁 늦은 시간에는 100쌍이 넘는 연인들이 키스를 하는 진풍경을 볼 수도 있다고 한다.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이 있으나 치안이 위험하므로 위에서만 태평양 해안을 즐기는 것이 좋다.
미라플로레스
  • [관광] 미라플로레스 개요 :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는 미라플로레스는 페루에 산재한 문화유적지와는 달리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신흥 관광지다. 태평양에 면한 고급 주택가들이 즐비해 있으며 해수욕장과 전망대가 있다.
리마 대통령 궁
  • [관광] 리마 대통령 궁 개요 : 리마의 구 시가지 중심인 아르마스 광장 옆에 위치해 있으며, 페루 정복자 스페인의 삐사로가 암살된 해인 1541년 이전에 몇년 동안 기거하였던 대통령 궁이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11시 45분에 건물 앞 광장에서 경비원들의 교대식이 벌어지나 일반 관광객은 입장할 수 없고 다만 길 건너편에서 군악대의 연주에 맞추어 절도 있게 진행되는 옛 복장의 경비원들 교대식을 볼수 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샌 아구스틴 익스클루시브
San Agustin Exclusive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한식 [석식] 한식
11일06월 11일 목요일
조식 후 파라카스로 이동 [차량이용: 약 3시간 소요]
모터보트를 이용하여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우는 물개섬 투어
파라카스
  • [관광] 파라카스 개요 : 컨텐츠마스터 정리용으로 강제생성
이카로 이동하여 와카치나 오아시스 및 샌드카 사막투어
나스카로 이동 [차량이용: 약 3시간 소요]
HOTEL : MAJORO HOTEL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중국식 [석식] 현지식
12일06월 12일 금요일
조식 후 경비행기장으로 이동 [차량이용: 약 10분소요]
나스카 지상도
  • [관광] 나스카 지상도 개요 : 나스카의 지상그림은 AD.100~600년 무렵, 이곳에서 번영한 나스카문화에 의해 생겨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 모양으로는 앵무새, 도마뱀, 콘도르, 거미, 벌새 등 다양하다. 페루라고 하면 잉카문명이 떠오르지만, 이 지역에는 잉카보다 더 오래된 프레잉카 문명이 발달되어 있었다. 해안지방을 중심으로 번영했기 때문에 해안문화라고도 한다. 지상그림을 그린 이유에 대해서 어떤 학자는 천문학과의 관계를 설명하고, 또 어떤사람은 열기구 이용을 위한 지대였다고도 하며, 우주인에 대한 메세지라는 설도있다.
경비행기를 타고 나스카 라인 관광 [총 소요시간: 40~50분 소요]
리마로 귀환 (차량이용: 약 8시간)
HOTEL : SAN AGUSTIN EXCLUSIVO HOTEL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숯불구이)
13일06월 13일 토요일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LA2582 / 12:40] 리마(LIM) 국제공항 출발
[LA2582 / 12:40] 리마(LIM) 국제공항 출발
[15:50] 콜롬비아 보고타(BOG) 국제공항 도착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호텔 단 노르테
Hotel Dann Norte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한식
14일06월 14일 일요일
호텔 조식 후 콜롬비아의 시외 시파키라로 이동
소금 광산에 지어진 소금 성전 관광
대성당
  • [관광] 대성당 가는방법 : 보고타 대성당은 스페인 침략 이후 최초로 세워진 성당으로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아름다운 건물의 하나로 꼽힌다.
몬세라떼 언덕
  • [관광] 몬세라떼 언덕 개요 : 몬세라떼 언덕은 보고타 시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언덕까지로는 케이블카 혹은 궤도열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입장료 : 케이블카 비용 7700페소(편도)
    개장시간 : 09:00~18:00
    가는방법 : 9:00~18:00
보테로박물관
  • [관광] 보테로박물관 개요 : 중남미를 대표하는 콜롬비아의 화가이자 조각가 페르난도 보테로 Pernando Botero의 원본 미술 작품을 전시해놓은 곳이다.
    모든 대상을 둥글게 부풀린 모습으로 표현하는 작품 스타일로 유명하며 다빈치의 그림을 패러디한 '뚱뚱한 모나리자'가 특히 잘 알려져 있다.
    입장료 : 관람료 무료
    개장시간 : 월~토요일 09:00 ~ 19:00(화요일 휴일)
    일요일/공휴일 10:00 ~ 17:00
    가는방법 : 센트로에서 도보 5분
볼리바르광장
  • [관광] 볼리바르광장 개요 : 확 트인 시야를 가진 볼리바르 광장, 이 곳에서는 잘 보존되어 있는 스페인 시대 건축물을 관람할 수 있다. 광장을 중심으로 자리잡은 의회, 대법원, 대통령궁, 보고타 시청 등의 건물들이 위치하여 있고, 그 외에도 과거의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많다.
    가는방법 : 센트로에서 도보 10분
황금박물관
  • [관광] 황금박물관 개요 : 콜롬비아 전역에서 발굴된 다양한 황금 유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입장료 : 3000페소
    개장시간 : 화~토요일 09:00 ~ 18:00
    일요일 10:00 ~ 16:00
    (월요일은 정기휴무)
    가는방법 : 센르토에서 도보5분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공항식
15일06월 15일 월요일
[07:15] 칠레 산티아고(SCL) 국제공항
산티아고에서 2시간 거리 아름다운 해변도시 비내델마르로 이동
관광 후 인접 발파라이소 항구로 이동하여 전망대 관광
아르마스 광장 중심으로 모네다 궁(대통령 궁), 중앙시장 관광 등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PULLMAN SANTIAGO VITACURA(EX.ATTON)
PULLMAN SANTIAGO VITACURA(EX.ATTON)
식사
  • [조식] 기내식 [중식] 해물식 [석식] 한식
16일06월 16일 화요일
조식 후 출발
[LA449 / 08:15] 칠레 산티아고(SCL) 국제공항 출발
[LA449 / 08:15] 칠레 산티아고(SCL) 국제공항 출발
[10:25]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EZE)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하여 부에노스아이레스 시내관광
5월의 광장
  • [관광] 5월의 광장 개요 : 부에노스아이레스시의 심장이라고 할수있는 유서깊은 광장,아르헨티나 독립의 첫걸음이된 18세기초 5월혁명을 비롯한 각종 정치적 사건의 무대가 된곳. 광장중앙에는 5월혁명 1주년을 기념하여 세운 5월탑과 독립운동당시 영웅 마누엘 벨그라노 장군의 기마상이 있다.
대통령궁
  • [관광] 대통령궁 개요 : 1873년부터 1894년에 걸쳐서 건설되었으며,대대로 핑크빛으로 칠해져왔기 때문에 "핑크집"으로 알려져있다
보카 지구
  • [관광] 보카 지구 개요 : 이곳은 아르헨티나 최초의 항구였었으나,지금은 탱고의 발생지역으로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19세기 말부터 20세기초까지 3백만명이 넘는 많은 유럽 이민자들이 아르헨티나로 넘어왔는데, 이중 가장 가난한 계층인 부두 노동자와 선원들이 이곳에 정착하게 되면서 많은 인구로 넘쳐나게 되었다. 고향을 떠나온 노동자들이 힘든 노동과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기 위하여 밤마다 술과 함께 탱고 음악과 춤을 즐기던 것이 멀리 퍼져나갔고 이후에 탱고 발원지로서 유명해지면서 부두 노동자와 선원들이 떠나간 자리에 화려한 노천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줄지어 들어서면서 탱고의 테마파크 처럼 발전하였다. 라 보카 지역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까미니또는 가난한 이들이 배를 만들고 남은 철판과 페인트를 이용하여 집을 지었는데 이러한 원색의 양철 판자로 덧씌워진 집들이 거리를 더욱 화사해게 만들어 주고 있다.
    가는방법 : 부에노스 아이레스 도시의 중심 5월의 광장에서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가까운 역은 숩떼 C 선 Constitucion 역이지만 40분 이상 걸어야 하므로 치안상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택시로 라 보카 중심지인 까미니또까지 택시를 타고 가는 것이 안전하다.
레콜레타 묘지
  • [관광] 레콜레타 묘지 개요 : 1882년에 개설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가장오래된 묘지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이라고 하는 3대묘지중 하나이다. 생전과 마찬가지로 죽은후에 묻히는곳, 즉 묘가 있는곳에 장소에 따라 등급이 평가되는 이나라에서 이곳은 영원한 잠을자는 아르헨티나인들의 최고급 주택가라고 할수 있을것이다. 전설의 여인 에비타 (Maria Eva duarte de peron) 전 대통령 부인도 이곳에 묻혀있다.
탱고쇼
  • [관광] 탱고쇼 개요 : 쿠바의 무곡이 19세기 중엽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들어와 아르헨티나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탱고로 발전 하였습니다. 좁은 무대위에서 많은 밴드가 더 없이 감미로운 음악을 연주하며 이어 여러 커플들이 보여주는 탱고의 정수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관광명소 입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스칼라 부에노스아이레스 호텔
Scala Hotel Buenos Aires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아사도 [석식] 탱고디너
17일06월 17일 수요일
조식 후 호텔 출발
[LA4022 / 09:05] 부에노스아이레스(AEP) 공항 출발 [약 1시간 50분]
[LA4022 / 09:05] 부에노스아이레스(AEP) 공항 출발 [약 1시간 50분]
[10:55] 이과주(IGR) 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이과주 국립공원으로 이동
이과주 폭포
  • [관광] 이과주 폭포 개요 : 이과수시에서 10km 떨어져 있는 이과수 폭포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4배에 달하는 세계 최대의 폭포이다. 영화 '미션'의 촬영무대로 유명하기도 하다. 4km에 걸쳐 275개의 크고 작은 폭포가 100여 미터의 낙차로 떨어지고 있으며, 이중 폭포의 물보라에 의한 안개층이 햇빛에 비쳐 150m 높이의 무지개와 낙차가 가장 큰 일명 '악마의 숨통'이라부르는 가르간타 델리 아브루가 특히 볼만한 곳으로 아르헨티나의 국경지대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과수 폭포를 구경하는 방법으로는 산책로를 이용하는 방법, 멀리떨어져 보는 방법, 헬기를 이용해 공중에서 내려다보는 방법등이 있다.
악마의 목구멍
  • [관광] 악마의 목구멍 개요 : 아르헨티나측 이과수 최대의 폭포의 이름이다. 휑하니 뚫린 구멍 속으로 물이 잇달아 빨려 들어가는 모양은 장관이라기 보다 일종의 공포마저 느끼게 한다.
국경을 통과하여 브라질로 이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VIALE CATARATAS
VIALE CATARATAS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라파인디너
18일06월 18일 목요일
조식 후 출발 /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이과수 폭포 관광
이과수 폭포
  • [관광] 이과수 폭포 개요 : 폭포의 폭 5km, 최고낙차 100m를 넘는 이과수의 규모는 세계 최대이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2개국에 걸쳐서 장대한 색과 음의 일대 심포니를 연주하고 있다. 이과수의 이름은 원주민인 인디오들이 폭포를 부르던 호칭에서 유래하였다고 한다.
라파인 디너쇼
  • [관광] 라파인 디너쇼 개요 : 브라질 이과수 쪽에서 열리는 축제의 장. 남미 국가 전통 춤을 공연하며, 다양한 뷔페음식을 드시면서 관람하는 재미가 있다.
마꾸꼬 사파리
  • [관광] 마꾸꼬 사파리 개요 : 발로걷는 이과수 폭포를 즐긴후 더욱더 이과수 폭포를 만끽하기 위하여 지프자동차를 타고 정글을 탐험한다. 지프에서 내려 사람의 손이 거의 닫지 않은 정글을 만끽하며 걷다보면 이과수 강에 다다르게 된다. 오렌지색의 구명조끼를 입고 쌍발엔진이 달린 배를 타고 이과수 강을 거슬러 폭포로 향할 수 있는데, 폭포가 가까울수록 배는 더욱더 출렁거리며, 어느덧 폭포의 아래부분에 다다랐을때엔 폭포에서나는 굉음에 귀가 멍멍할 정도다. 아래에서 바라보는 이과수 폭포의 장관은 정말 장관 그 자체이다.
※파라과이 최대 상권지대인 시우다드델에스테 관광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VIALE CATARATAS
VIALE CATARATAS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슈라스코
19일06월 19일 금요일
호텔 조식 후 오전 자유시간 진행
[JJ3186 / 12:40] 이과수(IGU) 공항 출발
[JJ3186 / 12:40] 이과수(IGU) 공항 출발
[14:45] 리우데자네이로(RIO) 공항 도착
2016년 하계올림픽 개최지인 리우데자네이로
슈가로프산
세계 3대 미항의 하나인 리오항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 [관광] 슈가로프산 개요 : 해면에서 2/3정도가 불쑥 튀어나온 것 같은 모양을 한 이산의 이름은 인디오의 언어'포운도아수카(까끌까끌한 작은 섬)'에서 율하였다고 한다. 정상으로 가려면 산기슭의 프라이아 베르메랴역에서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돌기부의 정상은 해발390m이다.
2016년 리우올림픽 양궁경기장으로 쓰인 삼보드로모 경기장 관광
올림픽 개회/폐막식을 진행한 마라카낭 축구경기장(외부 관광)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OTHON PALACE
OTHON PALACE
[숙박] Hotel pullman rio de janeiro sao conrado
Hotel pullman rio de janeiro sao conrado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도시락 [석식] 슈라스코
20일06월 20일 토요일
조식 후 스위스식 등산열차 또는 밴을 이용하여 정상으로 올라 관광
예수님거상
  • [관광] 예수님거상 개요 :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정신적인 지주라 할 수 있는 상징물은, 코코바도(Corcovado)산에 위치하고 있는 무려 730m에 달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기념상일 것이다. 그 대단한 높이 때문에, 이 동상은 도시 위로 불쑥 솟아 있어 모습이 장엄하다.

    도시 어디에서든 보이는 이 상은 36m 높이의 예수님 상으로 팔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모두를 환영하는 듯 하며 일,기쁨, 꿈을 찾아 몰려드는 군중들을 모두 포용하려 한다는 느낌을 준다. 이 동상은 밤에는 신비로운 빛깔로 바뀌는데 어두운 밤하늘에 기적이 일어날 것만 같은 묘한 감정을 주기도 한다. 여행객이 어디에서 왔던 간에, 이 전지전능한 예수님 상으로 인해 이 지역에 익숙해 지는데는 단 몇 일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가는방법 : 코르도바도 언덕위까지 운행되는 스위스제 케이블식 등산열차가 있는데 이 열차는 코즈메베료 역에서 출발한다. 운행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40까지로 요금은 왕복 US$ 3.50이다.


▶2016년 리우올림픽 광장으로 불리우게 된 내일의 박물관 (Museu do amanha)
공항으로 이동
[JJ3571 / 18:45] 리오데자네이루(GIG) 국제공항 출발
[JJ3571 / 18:45] 리오데자네이루(GIG) 국제공항 출발
[20:05] 상파울로(GRU) 공항 도착 후 환승
[JJ8070 / 22:10] 상파울로 국제공항 출발
[JJ8070 / 22:10] 상파울로 국제공항 출발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21일06월 21일 일요일
[13:00] 독일 프랑크푸르트(FRA) 국제공항 도착 및 환승 대기
[13:00] 독일 프랑크푸르트(FRA) 국제공항 도착 및 환승 대기
유의 ㅣ 안내사항
[OZ542 / 18:30]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 출발
[OZ542 / 18:30]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 출발
  • [현지공항센딩] 프랑크푸르트 공항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22일06월 22일 월요일
[12:40]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0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방문지 정보
    1일06월 01일
    • [관광] 맨스차이니스 극장 '자동차 사회인 미국에서 눈길을 끌려면 건축이 눈에 뜨여야만 한다.'는 이론을 최초로 내놓은 역사적인 건축물입니다. 최신 영화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영화 개봉관이지만, 앞 마당에 스타들의 손과 발 모양을 본 뜬 부조를 보기 위해 대부분이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스타의 거리만큼 알려진 콘크리트 바닥에는 약 170여 명의 영화계 명사들의 상징물들이 자유분방하게 표현 되어 있습니다.
    • [관광] 할리우드 스타 관광 투어(삭제) 개요 : 헐리우드 명소인 맨 차이니즈 극장에서 출발하여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버스투어로서, 니콜라스 케이지, 다이아나 로스, 헤리슨 포드, 리차드 기어, 쟈니 카슨, 에디 머피, 마이클 더글라스 등 유명 스타들이 현재 살고 있는 대저택들을 설명을 곁들여 둘러보고, 프리티 우먼과 비버리 힐스 캅을 촬영했던 비버리 힐스 호텔, 로데오거리, 선셋 스트립, 거대한 헐리우드 사인 등을 안내하는 시내관광 또한 포함되어 있다.
    • [관광] LA 한인타운 개요 : L.A. 다운타운 서쪽, 공항에서는 동북쪽에 위치한 코리아타운은 남족 올림픽 거리에서 북쪽 비벌리 거리까지, 동쪽 버몬트 거리에서 서쪽 웨스턴까지 정방형의 지역을 한인타운이라 일컫는다. 수천 개의 회사와 상가에는 한국어 간판이 숲을 이루고 있으며, 매년 9월이면 "한국의 날" 행사가 퍼레이드와 함께 일주간이나 계속된다. L.A. 한인타운은 50만 교포와 1,000여 개의 교회, 20여개의 절, 그리고 5개 지역의 타 한인타운의 모체지역이다
    2일06월 02일
    • [관광] 소칼로 개요 : 소칼로란 멕시코의 어느 도시에도 있는 중앙광장으로,대개의 경우 시·주 청사와 카테드랄에 둘러싸여 있다. 그러므로 멕시코시티의 소칼로는 멕시코의 배꼽과 같은 존재이다. 멕시코시티의 소칼로의 정식 명칭은 Plaza de la Constitucion(헌법 광장)이며,주요한 국가 행사는 이 포석이 깔린 넓은 광장에서 행해진다.
      이곳은 옛날에는 아즈테카의 대신전이 세워져 있어서 정치·종교의 중심지 역할을 했었으며,16세기 코르테스에 의해 정복된 후 스페인 사람들도 역시 이곳을 정치·종교의 중심지로 삼아 카테드랄이나 현재의 국립 궁전,주 청사가 건축되었고. 그후 400년 이상의 세월동안 소칼로는 멕시코 역사의 중요한 의식을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다.
      현재 소칼로 그 자체는 정치·종교의 중심지의 역할을 계속하고 있지만,주변의 사무실이나 관광서는 다른 지구로 이전해 버렸다. 그러나 그 번화함은 여전하여 사람들의 왕래도 빈번하고 대중적인 상점가가 모여 멕시코의 번화가를 이루고 있다. 일반적으로 센트로라 하면 특히 이 지역을 가리키고 있다. 소칼로는 국가의 중심지와 번화가로서의 혼잡함이 뒤섞여 있는 한편에는 불쑥 아즈테카의 유적이 서 있기도 하여 실로 멕시코의 역사를 느끼게 한다.


    3일06월 03일
    • [관광] 달의 피라미드 개요 : 높이 46m, 밑변 150*120m로 떼오띠와깐 전체를 제압하듯이 당당하게 서있으며, 350년 경에 건조된 이 피라미드는 태양의 피라미드보다 약간 작지만 조금 솟아오른 땅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정상의 높이는 거의 같다.
    • [관광] 사자의 길 개요 : 떼오띠와깐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큰 길로 북쪽에서 동쪽 방향으로 15˚30' 정도 기울어 있으며, 북단과 남단이 2.7m의 낙차가 있으나 완만하게 경사져 있다.
    • [관광] 태양의 피라미드 개요 : 높이 65m, 밑변의 길이가 225m나 되는 거대한 피라미드로 떼오띠와깐 중에서 최대의 건축물이고 세계에서도 세번째 크기이다. 또한 거대한 피라미드의 내부에는 오래된 신전이 묻혀있다.
    4일06월 04일
    • [관광] 치첸이사(Chichen Itza) 개요 : 칸쿤으로부터 250여 Km 떨어져 있는 마야 유적지로써,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세계 신7대불가사의, BBC선정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3위에 빛나는 멕시코 대표유적지입니다.마야어로 쿠쿨칸(깃털달린 뱀)라고 불리는 피라미드가 치첸이사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그 주위에는 1000개의 전사의 신전, 금성의 신전, 세노떼, 마야 구기 경기장, 마야의 첨성대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5일06월 05일
    • [관광] 호세 마르티 기념탑 개요 : 하바나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쿠바의 독립 영웅 호세마르티를 기념하기 위하여 건립되었습니다. 약 110m 높이의 전망대에서는 하바나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 [관광] 혁명광장 개요 : 쿠바에서 가장 사회주의적인 냄새를 풍기는 곳으로 독립 기념비와 마주하고 있는 쿠바 행정부 건물벽에 그려져 있는 혁명가 체게바라의 벽화가 있다
    • [관광] 말레꼰 개요 : 바다와 맞닿은 방파제로 하바나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한가로이 낚시를 하는 모습이나 바닷가를 따라 걷는 모습 등, 쿠바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쿠바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일06월 06일
    • [관광] 헤밍웨이 박물관 개요 : 헤밍웨이 박물관(Mueso Momerial 'Ernest Hemingway')

      이곳은 1928년 헤밍웨이가 쿠바를 방문한 후 줄곧 머물며 「노인과 바다」라는 작품을 완성시킨 곳이다. 헤밍웨이 생가 실내는 당시의 상태를 보존하고 있으며,동물박제와 타이프라이터,그의 9,000권의 장서 등이 있다.




    • [관광] 샌프란시스코 광장 개요 : 샌프란시스코 교회와 여객선 터미널이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광장은 항상 관광객들로 북적거립니다. 샌프란시스코 광장 주변의 아름다운 거리들을 둘러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 [관광] 암보스 문도스 호텔 개요 : 헤밍웨이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등의 단편들을 집필했던 암보스 문도스 호텔입니다. 그가 묵었던 511호에는 그가 생전에 사용했던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관광] 포격식 개요 : 과거에 스페인 병사들이 바다를 향해 대포를 쏘며 통행 금지를 알리던 의식이었지만 현재는 관광객들을 위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매일 21시에 열리며, 과거와 전통 스페인 복장을 입고 행사가 진행됩니다.
    7일06월 07일
    8일06월 08일
    • [관광] 켄코 개요 : 잉카 제국의 제례장이었던 곳으로 돌을 조합한 것이 아니라 깎아서 만들어 놓은 곳이다. 퓨마가 조각되어 있는 6m 의 거석을 중심으로 의자 역할을 했던 벽이 반원형으로 퍼져 있다. 켄코는 지그재그를 의미하는데 떨어져 있다.
    • [관광] 삭사이와만 요새 개요 : 삭사이와만은 '배꼽'이라는 의미로 쿠스코에 위치해 있다. 잉카인들은 당시 쿠스코가 세계의 정중앙에 자리 잡고 있다고 믿었던 것이다.
      출입구 높이가 3m에 달하고 모퉁잇돌 높이가 8m에 달하는 사크사이와만의 건축에 관한 이야기는 고고학자들 사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잦은 지진으로 인해 이 지역에 있는 많은 현대적 건물들이 못쓰게 되었고, 사크사이와만에 사용된 돌과 같은 돌로 지은 건물조차 무너졌지만, 잉카 유적만은 어떠한 진동에도 흔들림 없이 남아 있었다. 건축에 사용된 돌들은 회반죽 없이 맞물려 있을 뿐인데도 단단히 붙어 있다.
    • [관광] 푸카푸카라 개요 : 페루 남부고원에서 과거에 번영했던 유적
    • [관광] 탐보마차이 개요 : BAN O DEL INCA, 즉 잉카의 목욕탕으로 불리는곳으로 유적지에 정교하게 만든 수로를 따라 풍부한 양의 물이 흐르고 있다.성스러운 섬이라고도하며,우기나 건기 언제나 물이 솟아나고 있다.
      명소수식어 : 숨겨진 쉬어가는 곳
    9일06월 09일
    • [관광] 계단식 밭 개요 : 잉카는 계단식 밭을 만든데 천재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맞추피추나 잉카의 강을 연결하는 유적에는 5천명에서 1만명 정도 되는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밭에서 감자, 옥수수, 코카인 등 200종 이상의 작물을 생산했다고 한다. 우르밤바 강에서 마추피추까지 가능한 곳에는 모두 계단식 밭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건너다 보이는 와이나피츄의 가파른 절벽에도 밭이 있을 정도이다.
      가는방법 :
    • [관광] 태양신전 개요 : 능묘 위는 태양 신전으로 만들어져 있다. 돌이 아름다운 곡선을 이루고 있는 장관을 감상 할 수 있다. 쿠스코에 있던 태양 신전(현재는 산토도밍고 교회)과 매우 비슷한 기법으로 만들어져 있다. 자연석 위에 만들어 놓은 훌륭한 기술은 맞추피추의 유일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전을 올려다보면 동쪽을 향하고 있는 2개의 창문이 있다. 입구 아래쪽에 둥근 구멍이 몇 개 나있으며 돌 안을 빙글빙글 동아서 안쪽으로 빠진다. 빙검은 이것을 독사의 통로(Ventana de las Serpientes)라고 불렀다. 신기하게도 구멍을 돌 속에서 날카롭게 굴절하여 반대쪽으로 떨어진다.
    • [관광] 마추픽추 개요 : 마추 픽추(machu picchu)는 페루에 있는 잉카 문명의 고대 도시이며, 마추 픽추는 원주민말로 '나이든 봉우리'를 뜻하는데 산자락에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어 '공중 도시'라는 수식어가 딸린다.
      페루 우루밤바(Urubamba) 계곡에 연한 높은 산의 산턱(해발 약 2,057m)에 위치하여, 산자락에서는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없다. 종종 ‘잉카의 잃어버린 도시’, ‘공중의 누각’으로 불린다. 그 유적은 3m씩 오르는 계단식 밭이 40단이 있어서, 3,000개의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다. 유적의 면적은 약 13km2로, 돌로 지어진 건물의 총 개수는 약 200호 정도 된다.
      마추 픽추에는 밝혀지지 않은 수수께끼가 아직 많고, 열대 산악림대의 중앙에 위치하여 식물의 다양성이 풍부하다. 행정상으로는 쿠스코와 같은 지역에 속해 있다. 현재 페루에는 10개소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있는데, 마추 픽추는 그 중 최초로 쿠스코와 동시(1983년)에 지정되었다. 2007년 7월에는 《새로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관광포인트 : 쿠즈코에서 112km, 해발 2,300m의 지점에 위치한 잉카시대의 유적지이나, 정확한 연대는알 수가 없다. 유적지의 일부분은 2000년전의 것이라는 학설도있다. 이 유적지는 아마존강의 원류인 우루밤바 강위의 절벽에 세워진 요새였으며, 1911년 예일대학 교수였던 미국인 하이람 빙검에 의해 발견된 잉카의 잊혀진 도시이다. 1만여명의 사람이 살았다고 추정되는 이곳은 발견당시 대부분의 미라가 여자들이었다는 사실만으로 남자들은 전쟁터에 싸우러 나가서 죽고, 여자들만이 이곳에 살다가, 어떤 전염병으로 인하여 이곳에서 조용히 죽어간 것으로 생각되나, 누구도 진실은 알 수가 없다. 태양의 신전, 지붕이 없는 가옥들, 산비탈의 계단식 밭, 농사를 짓는데 쓰여진 태양시계, 대광장 등의 석조 건축물이 남아있다.
      가는방법 : 마추피추 관광은 오전 8시 쿠즈코역을 출발하여 오후 8시30분에 다시 쿠즈코로 돌아오는 관광기차를 이용하게 되며, 요새의 입구까지는 버스를 이용한다.
    10일06월 10일
    • [관광] 라르꼬마르 개요 : 리마의 해변가에 위치한 쇼핑단지이다. 라르꼬마르 주변은 페루에서 가장 서구화된 지역으로서 초특급 호텔들과 각종 고급식당들의 현대식 건물들이 많이 있다. 해변의 절벽을 깍아서 만들었으며, 3층 규모의 현대적 복합쇼핑몰로서 해변에 위치하여서 어느 위치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여서 전망이 근사하다. 쇼핑몰 안에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각종 국가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이 가득하다. 또한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푸드몰도 구비되어 있으며, 고급 민예품 판매점들도 있다.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알파카 전문 매장도 있다.
    • [관광] 리마대성당 개요 : 구 시가지의 중심인 아르마스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1535년 리마시가 건설될 당시 지어진 페루의 가장 오래된 성당이다. 또한 무려 20년의 긴 건축기간을 거쳐 1555년에 작은 성당으로 완성되었고, 몇 차례의 지진으로 손상된 부분을 보수 공사를 거듭하면서 1755년 최종 복구 작업으로 현재의 모습을 완성시켰다. 대성당은 훌륭한 건축물이기도 하지만, 정복자 피사로의 미라가 안치되어 있는 곳으로 더 유명하다. 대성당 내부에는 금박과 은박, 조각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 재단이 16개나 있으며, 14세기 전부터 전해오는 종교화, 역대 잉카의 초상화 등으로 가득하다. 이 성당은 남미 최고의 정복자 피사로가 직접 손으로 초석을 놓은 성당으로도 유명한데, 이는 그 당시 페루가 스페인 사람들에게 강한 욕망을 샘솟게 하는 황금의 나라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입장료 : US$1.50
      개장시간 : 개관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30에서 12:00까지와 오후 14:00에서 17:00까지이며,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0:00에서 오후 15:45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 [관광] 사랑의 공원 개요 : 라르꼬마르 서쪽에 위치한 테마 공원으로서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을이 지는 저녁시간에는 계속 변화하는 하늘빛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공원 중앙에는 두 연인이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동상이 자리하고 있으며, 해안가 방향으로 만들어진 하트모양의 뚫린 창문이 연인들과 신혼부부들에게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이 지역에는 항상 키스를 하고 있는 현지 커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며, 저녁 늦은 시간에는 100쌍이 넘는 연인들이 키스를 하는 진풍경을 볼 수도 있다고 한다.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이 있으나 치안이 위험하므로 위에서만 태평양 해안을 즐기는 것이 좋다.
    • [관광] 미라플로레스 개요 :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는 미라플로레스는 페루에 산재한 문화유적지와는 달리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신흥 관광지다. 태평양에 면한 고급 주택가들이 즐비해 있으며 해수욕장과 전망대가 있다.
    • [관광] 리마 대통령 궁 개요 : 리마의 구 시가지 중심인 아르마스 광장 옆에 위치해 있으며, 페루 정복자 스페인의 삐사로가 암살된 해인 1541년 이전에 몇년 동안 기거하였던 대통령 궁이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11시 45분에 건물 앞 광장에서 경비원들의 교대식이 벌어지나 일반 관광객은 입장할 수 없고 다만 길 건너편에서 군악대의 연주에 맞추어 절도 있게 진행되는 옛 복장의 경비원들 교대식을 볼수 있다.
    11일06월 11일
    • [관광] 파라카스 개요 : 컨텐츠마스터 정리용으로 강제생성
    12일06월 12일
    • [관광] 나스카 지상도 개요 : 나스카의 지상그림은 AD.100~600년 무렵, 이곳에서 번영한 나스카문화에 의해 생겨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 모양으로는 앵무새, 도마뱀, 콘도르, 거미, 벌새 등 다양하다. 페루라고 하면 잉카문명이 떠오르지만, 이 지역에는 잉카보다 더 오래된 프레잉카 문명이 발달되어 있었다. 해안지방을 중심으로 번영했기 때문에 해안문화라고도 한다. 지상그림을 그린 이유에 대해서 어떤 학자는 천문학과의 관계를 설명하고, 또 어떤사람은 열기구 이용을 위한 지대였다고도 하며, 우주인에 대한 메세지라는 설도있다.
    13일06월 13일
    14일06월 14일
    • [관광] 대성당 가는방법 : 보고타 대성당은 스페인 침략 이후 최초로 세워진 성당으로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아름다운 건물의 하나로 꼽힌다.
    • [관광] 몬세라떼 언덕 개요 : 몬세라떼 언덕은 보고타 시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언덕까지로는 케이블카 혹은 궤도열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입장료 : 케이블카 비용 7700페소(편도)
      개장시간 : 09:00~18:00
      가는방법 : 9:00~18:00
    • [관광] 보테로박물관 개요 : 중남미를 대표하는 콜롬비아의 화가이자 조각가 페르난도 보테로 Pernando Botero의 원본 미술 작품을 전시해놓은 곳이다.
      모든 대상을 둥글게 부풀린 모습으로 표현하는 작품 스타일로 유명하며 다빈치의 그림을 패러디한 '뚱뚱한 모나리자'가 특히 잘 알려져 있다.
      입장료 : 관람료 무료
      개장시간 : 월~토요일 09:00 ~ 19:00(화요일 휴일)
      일요일/공휴일 10:00 ~ 17:00
      가는방법 : 센트로에서 도보 5분
    • [관광] 볼리바르광장 개요 : 확 트인 시야를 가진 볼리바르 광장, 이 곳에서는 잘 보존되어 있는 스페인 시대 건축물을 관람할 수 있다. 광장을 중심으로 자리잡은 의회, 대법원, 대통령궁, 보고타 시청 등의 건물들이 위치하여 있고, 그 외에도 과거의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많다.
      가는방법 : 센트로에서 도보 10분
    • [관광] 황금박물관 개요 : 콜롬비아 전역에서 발굴된 다양한 황금 유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입장료 : 3000페소
      개장시간 : 화~토요일 09:00 ~ 18:00
      일요일 10:00 ~ 16:00
      (월요일은 정기휴무)
      가는방법 : 센르토에서 도보5분
    15일06월 15일
    16일06월 16일
    • [관광] 5월의 광장 개요 : 부에노스아이레스시의 심장이라고 할수있는 유서깊은 광장,아르헨티나 독립의 첫걸음이된 18세기초 5월혁명을 비롯한 각종 정치적 사건의 무대가 된곳. 광장중앙에는 5월혁명 1주년을 기념하여 세운 5월탑과 독립운동당시 영웅 마누엘 벨그라노 장군의 기마상이 있다.
    • [관광] 대통령궁 개요 : 1873년부터 1894년에 걸쳐서 건설되었으며,대대로 핑크빛으로 칠해져왔기 때문에 "핑크집"으로 알려져있다
    • [관광] 보카 지구 개요 : 이곳은 아르헨티나 최초의 항구였었으나,지금은 탱고의 발생지역으로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19세기 말부터 20세기초까지 3백만명이 넘는 많은 유럽 이민자들이 아르헨티나로 넘어왔는데, 이중 가장 가난한 계층인 부두 노동자와 선원들이 이곳에 정착하게 되면서 많은 인구로 넘쳐나게 되었다. 고향을 떠나온 노동자들이 힘든 노동과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기 위하여 밤마다 술과 함께 탱고 음악과 춤을 즐기던 것이 멀리 퍼져나갔고 이후에 탱고 발원지로서 유명해지면서 부두 노동자와 선원들이 떠나간 자리에 화려한 노천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줄지어 들어서면서 탱고의 테마파크 처럼 발전하였다. 라 보카 지역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까미니또는 가난한 이들이 배를 만들고 남은 철판과 페인트를 이용하여 집을 지었는데 이러한 원색의 양철 판자로 덧씌워진 집들이 거리를 더욱 화사해게 만들어 주고 있다.
      가는방법 : 부에노스 아이레스 도시의 중심 5월의 광장에서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가까운 역은 숩떼 C 선 Constitucion 역이지만 40분 이상 걸어야 하므로 치안상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택시로 라 보카 중심지인 까미니또까지 택시를 타고 가는 것이 안전하다.
    • [관광] 레콜레타 묘지 개요 : 1882년에 개설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가장오래된 묘지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이라고 하는 3대묘지중 하나이다. 생전과 마찬가지로 죽은후에 묻히는곳, 즉 묘가 있는곳에 장소에 따라 등급이 평가되는 이나라에서 이곳은 영원한 잠을자는 아르헨티나인들의 최고급 주택가라고 할수 있을것이다. 전설의 여인 에비타 (Maria Eva duarte de peron) 전 대통령 부인도 이곳에 묻혀있다.
    • [관광] 탱고쇼 개요 : 쿠바의 무곡이 19세기 중엽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들어와 아르헨티나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탱고로 발전 하였습니다. 좁은 무대위에서 많은 밴드가 더 없이 감미로운 음악을 연주하며 이어 여러 커플들이 보여주는 탱고의 정수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관광명소 입니다.
    17일06월 17일
    • [관광] 이과주 폭포 개요 : 이과수시에서 10km 떨어져 있는 이과수 폭포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4배에 달하는 세계 최대의 폭포이다. 영화 '미션'의 촬영무대로 유명하기도 하다. 4km에 걸쳐 275개의 크고 작은 폭포가 100여 미터의 낙차로 떨어지고 있으며, 이중 폭포의 물보라에 의한 안개층이 햇빛에 비쳐 150m 높이의 무지개와 낙차가 가장 큰 일명 '악마의 숨통'이라부르는 가르간타 델리 아브루가 특히 볼만한 곳으로 아르헨티나의 국경지대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과수 폭포를 구경하는 방법으로는 산책로를 이용하는 방법, 멀리떨어져 보는 방법, 헬기를 이용해 공중에서 내려다보는 방법등이 있다.
    • [관광] 악마의 목구멍 개요 : 아르헨티나측 이과수 최대의 폭포의 이름이다. 휑하니 뚫린 구멍 속으로 물이 잇달아 빨려 들어가는 모양은 장관이라기 보다 일종의 공포마저 느끼게 한다.
    18일06월 18일
    • [관광] 이과수 폭포 개요 : 폭포의 폭 5km, 최고낙차 100m를 넘는 이과수의 규모는 세계 최대이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2개국에 걸쳐서 장대한 색과 음의 일대 심포니를 연주하고 있다. 이과수의 이름은 원주민인 인디오들이 폭포를 부르던 호칭에서 유래하였다고 한다.
    • [관광] 라파인 디너쇼 개요 : 브라질 이과수 쪽에서 열리는 축제의 장. 남미 국가 전통 춤을 공연하며, 다양한 뷔페음식을 드시면서 관람하는 재미가 있다.
    • [관광] 마꾸꼬 사파리 개요 : 발로걷는 이과수 폭포를 즐긴후 더욱더 이과수 폭포를 만끽하기 위하여 지프자동차를 타고 정글을 탐험한다. 지프에서 내려 사람의 손이 거의 닫지 않은 정글을 만끽하며 걷다보면 이과수 강에 다다르게 된다. 오렌지색의 구명조끼를 입고 쌍발엔진이 달린 배를 타고 이과수 강을 거슬러 폭포로 향할 수 있는데, 폭포가 가까울수록 배는 더욱더 출렁거리며, 어느덧 폭포의 아래부분에 다다랐을때엔 폭포에서나는 굉음에 귀가 멍멍할 정도다. 아래에서 바라보는 이과수 폭포의 장관은 정말 장관 그 자체이다.
    19일06월 19일
    • [관광] 슈가로프산 개요 : 해면에서 2/3정도가 불쑥 튀어나온 것 같은 모양을 한 이산의 이름은 인디오의 언어'포운도아수카(까끌까끌한 작은 섬)'에서 율하였다고 한다. 정상으로 가려면 산기슭의 프라이아 베르메랴역에서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돌기부의 정상은 해발390m이다.
    20일06월 20일
    • [관광] 예수님거상 개요 :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정신적인 지주라 할 수 있는 상징물은, 코코바도(Corcovado)산에 위치하고 있는 무려 730m에 달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기념상일 것이다. 그 대단한 높이 때문에, 이 동상은 도시 위로 불쑥 솟아 있어 모습이 장엄하다.

      도시 어디에서든 보이는 이 상은 36m 높이의 예수님 상으로 팔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모두를 환영하는 듯 하며 일,기쁨, 꿈을 찾아 몰려드는 군중들을 모두 포용하려 한다는 느낌을 준다. 이 동상은 밤에는 신비로운 빛깔로 바뀌는데 어두운 밤하늘에 기적이 일어날 것만 같은 묘한 감정을 주기도 한다. 여행객이 어디에서 왔던 간에, 이 전지전능한 예수님 상으로 인해 이 지역에 익숙해 지는데는 단 몇 일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가는방법 : 코르도바도 언덕위까지 운행되는 스위스제 케이블식 등산열차가 있는데 이 열차는 코즈메베료 역에서 출발한다. 운행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40까지로 요금은 왕복 US$ 3.50이다.


    21일06월 21일
    22일06월 22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라 킨타 인 로스엔젤레스(삭제)
    호텔소개 소개 : 로스앤젤레스 공항 부근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까지 이동하는 셔틀버스가 24시간 운영 된다. 10층 건물로 객실수 278개 객실에는 에어컨, 스피커폰, 암막 커튼, 평면 TV, 전화, 무료 시내 통화, 다리미, 헤어드라이기, 커피머신 등이 갖춰줘 있으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레스토랑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객실에서 무료로 Wi-Fi 사용이 가능하다.
    주소 : 5249 WEST CENTURY BLVD.,LOS ANGELES, CA 90045
    홈페이지주소 : http://11570.lq.com/lq/
    별갯수 : ★★★☆☆
    위치 : 공항부근
    객실수 : 278
    총층수 : 10
    부대시설 : 헬스클럽,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디/Pub, 미니바, 객실내 인터넷,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약도 및 교통편 :
    전화/팩스 : +1 310-645-2200 / +1 310 641 8214
    레스토랑바 : ★★★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갈레리아 플라자 레포르마
    호텔소개 소개 : 공항에서 16km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주변에 금융가 주위에 위치하고 있다. 여러 샆과 갤러리 등이 있다.
    주소 : Hamburgo # 195 Mexico City Mexico
    등급 : 특1급
    별갯수 : ★★★★★
    위치 : 공항에서 16KM에 위치.
    체크인/체크아웃 : 14001400
    객실수 : 439
    총층수 : 12
    부대시설 :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세탁서비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카드키 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전압 : 110
    전화/팩스 : Tel : 5-230-1717 / Fax : 5-207-5867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CANCUN BAY RESORT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CANCUN BAY RESORT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MABEY URBAMBA HOTEL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샌 아구스틴 익스클루시브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호텔 단 노르테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PULLMAN SANTIAGO VITACURA(EX.ATTON)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스칼라 부에노스아이레스 호텔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VIALE CATARATAS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VIALE CATARATAS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OTHON PALACE
    호텔소개 소개 : 아름다운 코파카바나 해변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 약간
    오랜된 호텔입니다.
    주소 : AV.ATLANTICA 3264 COPACABANA RIO DE JANEIRO CEP
    전화번호 : 552-1-2525-1500
    FAX : 552-1-2522-1697

    등급 : 특2급
    별갯수 : ★★★★☆
    위치 : 공항에서 25분거리에 위치
    체크인/체크아웃 : 15001200
    객실수 : 583개
    총층수 : 30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안전금고, 냉난방시스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Hotel pullman rio de janeiro sao conrado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close 예약상태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예약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박스밑선


동남아 지역별 인기상품
2019 시애틀
코타키나발루

상단으로